'흑백요리사', 톱8인 화보 공개…최종 우승자는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셰프복 대신 정장을 입었다.
8일 넷플릭스는 공식 계정을 통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톱8 셰프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4시 공개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셰프복 대신 정장을 입었다.
8일 넷플릭스는 공식 계정을 통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톱8 셰프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뜨겁고 치열했던 요리 전쟁, 최후의 요리 대결을 앞둔 톱8 셰프들. 드디어 오늘 오후 4시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이다.
흑수저 셰프 80인 중 단 20명만이 백수저 셰프와 맞붙고 이후 1:1 매치와 팀전 등을 통해 1등을 한 요리사에게 최종 상금 3억 원이 주어지는 방식이다. 심사위원으로 백종원과 안성재가 나서고 셰프들에게 '최강 요리를 만들라'는 미션을 제시한다. 현재 8명의 셰프들이 결승전에 올라왔다.
공개된 화보에서 톱8 셰프들은 백색 혹은 흑색의 정장을 입고 있다. 총 8명이 모두 담긴 사진과 백수저 셰프 4명이 찍은 사진, 흑수저 셰프 4명이 찍은 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그간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모습과 달리 모델 못지않은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특히 항상 머리를 묶고 미션에 임했던 정지선 셰프와 이모카세 1호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흑백요리사'는 총 12부작이며 11회와 12회는 8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포착] '진정한 먹사니즘?'…국감서 '맛집 리스트' 작성하는 신성범 의원
- [현장FACT] '음주운전' 문다혜 동선 확인…식당은 '묵묵부답' (영상)
- "노태우 일가, 수백억원대 차명보험 찾았다" 노소영이 쏘아 올린 비자금 신호탄
- '주식 부정 거래' 구연경, 검찰 수사에 복지재단 대표 자리도 위태
- "우리 동네 집값도 오를 겁니다"…서울 따라가는 경기
- "'노태우 비자금' 숨긴 노소영 처벌해달라" 시민단체, 검찰 고발
- 장기 소비침체에 유통업계 살얼음판…연말 인사에 쏠리는 눈
- '꿈의 비만약' 위고비 국내 상륙 임박…K-비만약 어디까지 왔나?
- [팬튜브②] "저작권 침해 상쇄될 정도로 소중"…긍·부정 효과는?
- [박순혁의 '진실'] 공매도·상속세·금투세 '글로벌 스탠더드'의 '오해와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