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의 도발? 염정아, 유통기한 지난 영양제 선물도 사랑의 원샷(산지직송)[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염정아가 방송인 덱스의 유통기한 지난 영양제 선물을 사랑으로 먹었다.
이날 덱스는 예비군 훈련 탓에 새벽에 조기 퇴근을 하며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박정민을 위해 영양제와 손편지를 남기는 센스를 발휘했다.
순간 뭔가를 직감한 안은진은 "유통기한이?"라고 외쳤다.
박정민이 "죽이려고"라고 농담하는 가운데, 염정아는 "나 마셨어. 난 먹겠어, 그래도"라고 말했고 다른 이들도 사랑의 힘으로 이를 원샷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염정아가 방송인 덱스의 유통기한 지난 영양제 선물을 사랑으로 먹었다.
9월 26일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 11회에서는 네 번째 산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서의 바다살이가 이어졌다.
이날 덱스는 예비군 훈련 탓에 새벽에 조기 퇴근을 하며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박정민을 위해 영양제와 손편지를 남기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에 "마지막까지 예쁜 짓을?"이라며 놀란 박정민은 이후 영양제를 뚫어져라 보더니 "근데 함정이 하나 있다"고 알렸다. 순간 뭔가를 직감한 안은진은 "유통기한이?"라고 외쳤다.
박정민은 "2024년 8월 17일까지"라며 11일이나 유통기한이 지났음을 알렸다. 박정민이 "죽이려고"라고 농담하는 가운데, 염정아는 "나 마셨어. 난 먹겠어, 그래도"라고 말했고 다른 이들도 사랑의 힘으로 이를 원샷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박성광♥’ 이솔이, 골반뽕 의혹 부른 명품 몸매 “그런 게 있는 줄도 몰라”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유재석도 질린 이세영 자기PR 열정 “소속사 출근해 설거지→명함 돌려”(유퀴즈)[어제TV]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