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배우 이유진, 폭풍성장에 감탄…“오나라 선배님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진이 '복명가왕'에 출연해 숨겨왔던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유진은 6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뽑기'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자판기'와 듀엣 경연을 펼쳤다.
'스카이캐슬'에서 오나라와 이유진은 모자로 출연해 사실적이고 유쾌한 캐미를 보여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유진이 ‘복명가왕’에 출연해 숨겨왔던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유진은 6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뽑기’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자판기’와 듀엣 경연을 펼쳤다. 두 사람은 동물원의 노래 ‘거리에서’를 선곡해 불렀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감성적인 보이스의 듀엣 무대는 패널들의 극찬을 받았다.
소란의 고영배는 ‘자판기’의 정체를 추측하며 “등장하자마자 ‘왔다. 피지컬 좋은 아이돌이다.’라고 생각했다. 예상치 못하게 나오는 뽑기처럼 반전 목소리가 인상적이었다”고 평가하며 “담백한 목소리가 가수보다는 운동선수가 아닐까, 펜싱 선수가 아닐까 추측해본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목소리가 익숙하다. 코미디언 후배, 유상무랑 흡사하다. 고도의 연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고 추측했고, 산들은 “오래된 노래라 익숙하지 않은 듯 싶다. 아마도 많이 어린 분인 것 같다”고 말했다.
‘뽑기’는 정체에 힌트를 줄 개인기를 선보이며 라이즈의 ‘러브119’의 안무를 선보이며 패널들을 또 한 번 헷갈리게 했다. 산들은 “춤을 잘 추는 분인데, 오랜만에 추는 것 같다. 힘으로 춤을 춘다”고 말했고, 윤상 역시 “저 정도면 굉장히 잘 추는 편이다. 공백이 있었을 것”이라고 날카로운 추측을 쏟아냈다.
‘뽑기’는 최종 선택에서 26대 73의 차이로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하며 정체를 공개하게 됐다. 우원재의 ‘시차’(We Are)를 감각적인 랩과 함께 들려주며 ‘스카이캐슬’의 수한을 연기한 배우 이유진이라는 사실이 정체가 공개되자 유영석은 깜짝 놀라며 “그 어린애가?”라고 놀랐고, 패널들은 하나같이 “너무 잘컸다”고 박수를 보냈다.
정체가 공개된 뒤 이유진은 “‘스카이캐슬’ 당시 보다 20~25cm 정도 더 큰 것 같다. 그때는 부족하고 미숙한 부분이 많았는데 오나라 선배님이 잘 도와주셔서 배우로 여기까지 온 것 같다. 이 자리를 빌려 꼭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스카이캐슬’에서 오나라와 이유진은 모자로 출연해 사실적이고 유쾌한 캐미를 보여준 바 있다. 이날 이유진은 ‘거리에서’를 직접 선곡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종종 듣는 노래다. 들을 때마다 위로가 되는 곡이라 ‘복면가왕’에서 꼭 불러보고 싶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A2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복면가왕' 지아나-안바울-이유진-애쉬비 정체 공개 "고등학교 2년 일찍 수석 입학" [종합]
- 김영대 이상이 이유진, 손발 척척 작당모의 돌입…왜?(손해보기싫어서)
- [영상] 노상현, 김고은과 찐친 모먼트 "이건 경우가 아니지 않니?"(대도시의 사랑법)
- [영상] '숏컷 변신' 김고은, 영화 찍다가 현타 온 이유?(대도시의 사랑법)
- '손해 보기 싫어서' 이유진, 이전엔 없던 MZ 비서로 변신‥웃음 유발
- '연극 샛별' 이유진, '엔젤스 인 아메리카' 프리뷰 공연 성료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