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건조기 10
지나치게 건조한 실내 환경도 건강에 독이지만, 또 너무 습한 경우도 문제가 된다. 집 안 곳곳에 곰팡이가 필 수 있으며,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야 할 때는 옷에 퀴퀴한 냄새가 배어 빠지지 않게 되는 심각한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그렇다고 해서 대형 건조기를 장만하기에는 부담이 될 수도 있다. 이런 때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 바로 빨래를 실내에서 건조할 수 있는 ‘미니 건조기’다. 특히 1인 가구가 활용하기 좋은 미니 건조기 제품을 모아 지금부터 추천하고자 한다.
버뮤다 스마트 AI 의류건조기 3KG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버뮤다 스마트 AI 의류건조기 미니 원룸 건조기 3KG HMD300S-HCS’는 딥러닝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한 건조기다. 학습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탁물의 온도, 무게, 습도를 스스로 감지한다. 열풍, UV-C 램프로 살균과 탈취를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특히 담배 냄새의 경우에는 99% 완벽 탈취 기능을 지원한다. 일체형 설계로 개발돼 소음이 적고 무게와 부피가 최소화된 미니 건조기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28,000원이다.
위닉스 인버터 컴팩트건조기
‘위닉스 인버터 컴팩트건조기’는 위닉스 대표 제품인 ‘뽀송 제습기’ 및 대형 건조기, 창문형 에어컨에 탑재돼 있는 50년 인버터 기술이 적용된 미니 건조기다. 인버터 모터를 적용해 소음과 진동을 줄이고 건조 성능을 개선했다. 기존의 미니 건조기 설치 공간 및 소비자들의 사용 패턴 분석을 토대로 다용도실, 세탁실과 같은 분리된 공간이 아니라 거실, 방 등 생활 공간에 설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공식몰 판매가는 369,000원이다.
하츠 의류건조기 몽그리
‘하츠 의류건조기 몽그리’는 PTC 히터를 적용해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한 미니 건조기다. 양방향 내통 회전으로 빨래의 꼬임을 방지했으며, 고르고 빠르게 건조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용량은 6㎏으로, 건조가 필요할 때마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내부가 넉넉하게 만들어져 얇은 이불 커버나 침대 시트도 건조할 수 있다. 작동 시의 소음은 62㏈로, 소음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329,000원이다.
미니아 컴팩트 미니 건조기
‘미니아 컴팩트 미니 건조기’는 사람에게 해로운 균, 진드기 사멸을 위해 60℃ 이상의 일정한 온도로 빨래를 건조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PTC 히터로 고온 건조를 구현했으며, 열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 합금 소재 내통을 채택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탈취와 살균 건조를 가능케 했다. 옷감이 엉키고 구겨지지 않도록 양방향 건조를 수행하며, 반영구 필터의 먼지 제거도 수월하게 구성했다. 공식몰 판매가는 249,000원이다.
미닉스 미니 건조기 프로 플러스
‘미닉스 미니 건조기 프로 플러스’는 보다 완벽하게 먼지를 걸러낼 수 있도록 일체형 필터가 아닌 3중 안심 필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3중 안심 필터는 공기를 깨끗하게 거르는 흡기 필터, 큰 알갱이의 먼지와 섬유 찌꺼기 등을 걸러주는 워셔블 필터, 내부 공기를 배출시키는 배기 필터의 3중 구조다. 내부 용량은 3㎏이며, PTC 히터를 적용해 옷감 손상과 수축 현상을 최소화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49,000원이다.
미니파이브 미니 건조기
‘미니파이브 미니 건조기’는 방 어디에 둬도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아이보리와 메탈실버의 두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내통은 부식과 오염의 걱정이 없도록 스테인리스 SUS430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급 PTC 히터를 사용한 열풍 건조 방식의 제품이다. UV-C 램프를 내부에 적용해, 유해균을 살균하고 곰팡이로 인한 냄새까지 방지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79,000원이다.
카카오프렌즈 미니 건조기
귀여운 디자인의 건조기 제품을 찾는다면 ‘카카오프렌지 미니 건조기’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라이언 캐릭터의 모습을 도어에 그려 넣은 미니 건조기다. PTC 히터로 옷감 손상 없이 건조할 수 있으며, 내부 용량은 5㎏으로 설계됐다. 최적화된 지능형 스마트 건조 기능을 적용해 작동 시간, 온도 조절, 동작 제어를 수행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79,000원이다.
한일전기 미피 미니 건조기
캐릭터 상품을 선호한다면 한일전기의 ‘미피 미니 건조기’도 고려해볼 만하다. UV-C 램프를 적용해 옷 구석구석의 세균을 제거하고, 깨끗하고 안전하게 의류를 관리할 수 있다. 산소를 태우지 않고 예열 없이 공기를 즉시 데워 순환시킬 수 있는 PTC 히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최대 3㎏의 용량이며, 대용량 건조기에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SUS304 재질의 드럼을 장착했다. 공식몰 판매가는 239,000원이다.
메디하임 미니 건조기
메디하임 미니 건조기는 내통의 용량이 3㎏인, 콤팩트한 사이즈의 건조기다. 살균 기능이 있는 UV 램프를 장착했으며, 36분 탈취 코스와 온도에 민감한 의류를 위한 자연풍 코스를 지원한다. 작동 시의 소음은 45.6㏈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숨은 먼지까지 잡을 수 있는 3중 필터를 적용했다. 드럼통 내부 에는 LED 조명을 추가해 빨래가 건조되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248,000원이다.
바이니 미니 건조기
‘바이니 미니 건조기’는 모터 온도 센서를 적용해 실시간 데이터로 건조 시간을 스스로 판단하는 스마트한 건조기다. 이를 통해 과도한 건조로 인한 옷감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PTC 히터 방식과 열순환 방식을 결합한 열풍 건조 방식을 적용해 옷감의 수축 및 손상을 방지한다. 조그 다이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12가지의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299,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