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당 요거트 추천 10


요거트는 건강에도 좋으며 심지어 맛도 있는 먹거리다. 단백질의 함량이 높으며 칼슘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을 개선하는 데 더없이 좋은 식품으로 꼽힌다. 요거트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뼈의 질량과 강도가 유지되기에 골절과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해 소화를 안정적으로 도울 수 있다. 최근에는 당 함량을 낮춘 저당 요거트 제품도 많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다. 지금부터는 최근 출시된 저당, 무당 요거트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매일 바이오 제로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제로’를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제로는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다.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을 받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풍부하게 함유했다. 신제품은 달콤새콤한 요구르트의 산뜻하고 가벼운 맛이 특징이다. 공부 혹은 업무 시간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90㎖며,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는 멸균 포장팩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24팩들이 패키지 기준 13,900원이다.
동원 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동원F&B는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덴마크산 유산균 포함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상 발효유 제품이다.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당 함량을 액상 발효유 판매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대비 35% 이상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본 제품은 출시 반 년 만에 누적 판매량 3천만 병을 돌파한 히트 상품이다. 가격은 280㎖ 용량 제품 6개들이 팩 기준 10,200원이다.
서울우유 제로 요구르트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방과 콜레스테롤 0%의 대용량 요구르트 3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 요구르트 3종은 ‘건강한 액상 요구르트’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출시된 ‘제로 요구르트’다. 맛있고 라이트한 목 넘김이 특징으로 꼽히며, 맛은 오리지널을 비롯해 리뉴얼된 오렌지맛, 상큼한 복숭아맛까지 3종을 고를 수 있다. 용량은 750㎖ 대용량으로 설계됐으며, 친숙한 요구르트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2팩 묶음 구성으로 3,280원이다.
임실치즈 두마리목장 무가당 요거트

‘임실치즈 두마리목장 무가당 요거트’는 450㎖ 용량의, 산양유가 첨가된 무가당 요거트다. 청정 지역 임실에서 직접 기른 젖소와 산양의 원유로 생산된다. 1㎖당 6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장운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최소한의 첨가물로 맛있는 맛을 낸 무가당 제품으로, 우유에서 자연적으로 나온 천연 당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공식몰에서 병당 6,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롯데웰푸드 제로 플레인 요거트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무당류 디저트 제로 브랜드로 요거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이 출시된 ‘제로 플레인 요거트’는 설탕 및 당류가 0g으로, 플레인 맛의 제품이다. 은은한 산미와 단맛이 조화로운 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기 좋고, 견과류나 과일 등을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 파스퇴르 1급 A원유를 사용했다. 용량은 한 통에 400g으로 디저트로 여러 번 나눠 먹거나 식사 대용으로 한 번에 먹을 수 있다. 대형마트 기준 판매가는 4,480원이다.
빙그레 요플레 온리 락토프리 플레인

빙그레는 요거트인 요플레의 맛과 영양에 소화까지 고려했으며 유당불내증을 겪는 이들도 먹을 수 있는 ‘요플레 온리 락토프리 플레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유당 분해 효소인 락타아제를 첨가해, 유당이 0%인 제품이다. 99.9% 원유 함량으로 원유 본연의 고소하고 깊은 맛을 그대로 살렸고, 병당 4천억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아 건강함까지 더했다. 가격은 9,480원이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시그니처 설탕무첨가 플레인 150g

풀무원다논은 한 컵 그대로 간편하고 넉넉하게 즐기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시그니처 설탕무첨가 플레인 150g’을 출시했다. 본 제품은 소분할 필요 없이 한 컵 그대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150g 용량으로 설계됐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오직 우유 유래 당만을 함유했으며, 단백질 함량은 11g으로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그릭요거트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2,900원이다.
어니스트그릭 로우슈가 스윗 오리지널 요거트

‘어니스트그릭 로우슈가 스윗 오리지널 요거트’는 그리스 전통 그대로 정직하게 만든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어, 베이글이나 크래커에 스프레드처럼 발라 먹을 수 있을 정도다. 우유 본연의 풍미를 오롯이 살렸으며, 100g당 당류는 4.6g에 불과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당 제품이다. 국산 우유를 활용했으며, 원유와 유산균만으로 발효해 만들었다. 가격은 3,750원이다.
평창보배농장 무지방 무가당 요거트

‘평창보배농장 무지방 무가당 요거트’는 1리터의 넉넉한 용량으로 제공되기에 맘껏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목장에서 갓 짠 신선한 무항생제 원유의 지방을 빼고 만든다. 별도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오로지 100% 무지방 우유와 건강한 유산균만 넣고 발효시켜 제조한다. 본 제품에 활용되는 원유는 농림축산식품부의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것들이다. 평창보배농장 요거트의 공식몰 판매가는 8,000원이다.
그릭데이 플레인 요거트 오리지널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는 신제품 ‘그릭데이 플레인 요거트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그릭데이가 만든 첫 플레인 요거트로, 1.8리터와 2.3리터의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됐다. 맛과 영양을 살리기 위해 무가당에 향료, 감미료, 안정제, 정제수 등 6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신선한 국내산 원유 99.9%를 사용했으며, ㎖당 5억 마리의 유산균과 100㎖당 105㎎의 칼슘을 함유했다. 가격은 1.8리터 제품 기준 7,98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