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까지 알차게 즐기는 제주여행"... 제주 야간 명소 BEST4

온라인 커뮤니티 / 인스타그램 @mymin.ju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신비로운 오름들, 제주는 언제가도 좋은 국내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제주 내에는 다채로운 여행지가 있지만 밤이되면 마땅히 갈 곳이 없어 숙소에서만 시간을 보낸다고하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밤까지 알차게 보내기 좋은 제주 야간 명소 4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밤에 방문해야 더욱 다채롭고 아름다운 명소들만 꼽아봤으니 낮부터 밤까지 알차게 여행을 즐기다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 - 제주시 은수길 69 - 매일 18:00 - 23:00 (6~9월 23시까지, 10~5월 22시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제주 유명 야간 명소인 동문시장이 사람들로 넘쳐 번잡하다면 제주 야간 명소로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은 어떠신가요? 제주 수목원야시장은 한라수목원 초입길에 위치한 야시장으로 곧게 뻗은 수목원의 선선한 바람과 아기자기한 알전구들로 야간에 방문하기 좋은 제주 야간 명소입니다.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에서는 각종 푸드트럭부터 제주를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품까지 구매할 수 있고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 선선한 저녁시간 방문하기 좋은 제주 야간 명소로 추천드립니다. 또 제주 공항 인근해 위치해 늦은 저녁 비행기 탑승 전 방문해봐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제주목관아 - 제주 제주시 관덕로25- 매일 18:00-21:30 (수 ~ 일요일)
온라인 커뮤니티

여름철 제주목관아는 야간개장으로 신비로운 조명과 한옥의 조합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 야간 명소입니다. 조선시대 제주도를 관리했던 관아였던 제주목관아는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야간개장을 진행하여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되어 제주 여행시 야간에 방문하시면 좋은데요.

제주목관아는 매주 수,목,금,토,일 6시 이후 방문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또 매주 토요일에는 흥겨운 풍악을 즐길 수 있는 귤림풍악, 매주 금요일에는 버스킹 또 지역 상권과 연계하여 각 종플리마켓도 진행 예정이니 여름철 제주 방문시 꼭 방문해야하는 제주 야간 명소입니다.

천지연 폭포 -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667-7- 매일 09:00 - 22:00 (입장마감 21:20) - 입장료 : 일반 2,000원 / 청소년 1,000원
온라인 커뮤니티

하늘과 땅이 만나 이루어진 연못이라는 천지연 폭포는 각종 희귀식물이 자생하면서 일대가 천연기념물로 보호되고 있어 제주 여행 필수 코스인데요. 특히 제주 천지연 폭포는 늦은 시간까지 입장할 수 있어 야경 명소로 유명합니다.

낮시간 방문하시면 푸른 물줄기와 힘찬 폭포의 모습을 즐길 수 있지만 밤에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데요. 적막이 내려 앉고 곳곳에 조명이 켜지면서 한 폭의 수묵화같은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조명을 받은 폭포는 낮보다 그 신비로움이 배가 되니 제주 야간명소로 추천드리는 천지연폭포입니다.

애월 고스트타운 - 제주시 애월읍 부룡수길 35-14 - 매일 10:00 - 22:00 - 성인 8,000원 / 청소년 7,000원 / 소인 6,000원
온라인 커뮤니티

해가 지고 컴컴한 제주 밤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야간 명소 애월 고스트타운입니다. 제주 애월 고스트타운은 유령과 공포를 소재로한 이색적인 체험형 테마파크로 유령의 집, 유령미로정원, VR 등 다양한 공포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기도 합니다.

특히 고스트 하우스는 중도 포기자도 적지 않게 나올 정도로 체험비에 비해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실내와 실외 공간으로 나누어져있으며 미로를 테마로 한 고스트 메이즈, 고스트 영상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생생하게 공포 현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국내 최초 5D VR로 데드 프리즌은 사방에서 달려드는 좀비에게 총을 쏘는 VR 체험, 유령 열차, VR 캡슐 등 다양한 체험등 서늘한 공포와 스릴을 찾는 분이시라면 추천드리는 제주 야간 명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