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김원효, 벌써 17년째... 故 김형은 父 구순에 "아부지 건강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심진화가 故김형은 부친의 구순 잔치를 챙기며 깊은 우정을 보여 감동을 안겼다.
2일 심진화는 개인 계정에 "아부지 구순 생신. 아부지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심진화와 남편 김원효가 고인의 부친과 함께 구순을 축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김형은 부친의 구순 잔치에는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뿐만 아니라 김신영, 김기욱, 이종규, 최영수 등 故 김형은과 절친했던 동료들이 참석해 의리를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故김형은 부친의 구순 잔치를 챙기며 깊은 우정을 보여 감동을 안겼다.
2일 심진화는 개인 계정에 "아부지 구순 생신. 아부지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심진화와 남편 김원효가 고인의 부친과 함께 구순을 축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친자식처럼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원효는 김형은 부친을 업는 어부바 이벤트까지 펼치며 효심을 드러냈다.
이날 김형은 부친의 구순 잔치에는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뿐만 아니라 김신영, 김기욱, 이종규, 최영수 등 故 김형은과 절친했던 동료들이 참석해 의리를 빛냈다. 이들은 구순 잔치에 함께하며 고인을 기리며 뭉클함을 자아냈다.
심진화는 “함께해준 우리 동기들, 마음 전해준 우리 동기들, 기례이모, 우상 삼촌, 순자 이모, 또 함께해준 생전의 형은이 지인들, 우리 미녀 삼총사 댄서팀들. 다 사랑하고 고맙습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특히 우리 남편 감사해요”라며 남편 김원효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눈물 나요. 이렇게 큰마음 본받고 싶어요. 어르신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세상에 어떻게 이런 귀한 분이... 복 많이 받아서 원하시는 바 꼭 이루세요", "두 분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널리 퍼져나가길 기도합니다" 등 감동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故 김형은은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에서 심진화, 장경희와 함께 '미녀 삼총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2006년 교통사고로 큰 부상을 입은 뒤 2007년 1월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다.
심진화와 동료들은 매년 김형은의 기일과 생일을 챙기며 변함없는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심진화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추방' 유승준, 얼마나 힘들었으면...무거운 소식 전했다
- '성범죄자' 고영욱, 신동엽 저격...충격 폭로 나왔다
- "여친에 '집 선물'도"...김경진, 어마어마한 재산 싹 공개
- 충격 소식...변요한, 결국 대국민 사과
- "살아보니 금수저가 최고"...잘나가던 사업가, 망한 후 충격 근황
- 54세 스타, 아이 얻었다...역대급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고백
- "연예인은 축의금 100만 원 단위로 해"...신동엽, 직접 낸 액수 공개됐다
- 정소민♥정해인, 결혼한다
- 로버트 할리, '마약' 반성하고 잘 사는줄...다시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