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 만들던 그때 그 시절로"…진주시 진양호공원 추억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진주시는 오는 11월2일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진양호공원 후문 꿈키움동산 앞 다이나믹광장에서 진양호공원 가을축제를 개최한다.
진양호공원 가을축제는 '추억여행, 그때 그 시절'이라는 주제로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 3회째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오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 그 시절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주=뉴시스]진주시 진양호공원 추억여행, 달고나 만들던 그때 그 시절로.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10/31/newsis/20241031075614784onhl.jpg)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는 오는 11월2일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진양호공원 후문 꿈키움동산 앞 다이나믹광장에서 진양호공원 가을축제를 개최한다.
진양호공원 가을축제는 ‘추억여행, 그때 그 시절’이라는 주제로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 3회째 운영된다. 레트로 감성의 축제답게 추억을 되살리는 공연과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이날 행사는 가족골든벨을 시작으로 레크리에이션, 국악앙상블, 마술&서커스, 퓨전 마당극 등 흥겨운 공연으로 이어진다. 가족골든벨에는 현장 접수를 통해 50여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딱지치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와 다채로운 체험 활동도 준비되어 있으며, 가족 마음쉼터에는 가족이 서로 소통하며 쉴 수 있는 그림책 읽기, 그림책테라피, 오행테라피가 마련돼 있다.
진양호공원 홈페이지 및 SNS에 체험후기 글을 올리거나 진양호공원 유튜브를 구독(좋아요, 알림 설정)하는 미션에 참여 후 교환할 수 있는 추억체험 쿠폰으로 추억의 문방구, 우리집 등에서 달고나 만들기, 추억의 리어카 말타기, 쫀드기 구이, 뽑기, 종이인형 오리기, 추억의 못 박기 게임, 액막이 명태 만들기 등 다채로운 추억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추억의 엄마표 수제간식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도 준비돼 있다.
시 관계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오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 그 시절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차량서 男과 특정행위"…충격 폭로
- '활동 중단' 박나래, 이름 불러준 김숙 SNS에 '좋아요'
- 장윤주 "몸매 좋다는 이유로 어린 나이에 누드 촬영 강요 당해"
- 현주엽, 갑질 오명 이후 충격적 근황…"40㎏ 빠지고 정신과 다녀"
- 신정환 "룰라 정산 못 받았다…5년에 1200만원씩 주더라"
- 두 번 이혼 이지현 "두 번째 이혼 때 공황장애…운전 못해"
- 슈 "임효성, 부부싸움 후 차단…집 비번 바꿔"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눈썹 위 찢어져 응급실행"
- 최여진, 속옷 화보 찍은 이유…"몸 보여줄 사람 없어 홧김에"
- 프듀 출신 톱 걸그룹 멤버, 6세 연상 아이돌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