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신철, 10살 연하 라디오 작가 아내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보자GO(가보자고)'에 가요계의 전설 신철이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4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가수 신철이 등장해 미모의 능력자 아내를 최초로 공개한다.
'가보자GO'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신철의 10살 연하 아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라디오 작가로 활약 중인 능력자로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4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가수 신철이 등장해 미모의 능력자 아내를 최초로 공개한다.
안정환과 홍현희, 스페셜 MC로 등장한 김창열은 90년대 ‘철이와 미애’, ‘나미와 붐붐’ 등의 래퍼로 활약했던 가수 신철의 집을 방문했다. 집안을 둘러보던 세 사람은 감사패부터 공로패까지 다양한 트로피가 전시된 ‘신철 명예의 전당’을 보며 감탄하던 중 ‘명예의 전당’ 가운데 자리한 신철의 아내 사진을 발견하고 감탄했다.
‘가보자GO’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신철의 10살 연하 아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라디오 작가로 활약 중인 능력자로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신철의 아내 사진을 본 MC들은 “정말 멋있고 아름답다”라며 극찬했다.
이어 김창열은 “나는 이 사진이 제일 좋다”며 한 사진을 가리켰고, 사진 속에는 신철과 아내가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철은 “내가 DJ를 하는데 아내가 잠깐 와서 이야기를 나누다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찍은 것”이라며 낭만적인 사진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또한 신철 부부의 결혼식 성혼 선언문을 발견한 MC들은 “결혼식도 남달랐을 것 같다. 디제잉도 직접 하고”라며 결혼식에 대해 궁금해 했고, 이에 신철은 “파티식으로 진행했다”고 답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철의 결혼식 영상 속에는 화려하고 파격적인 야외 수영장에 방송인 강호동, 가수 인순이, 배우 박중훈 등 장르를 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고현정, 우아함의 대명사 - 스타투데이
- [포토]고현정, 수식어가 필요없는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고현정, 예쁘다는 말로도 부족해 - 스타투데이
- [포토]고현정, 생애 첫 볼콕 - 스타투데이
- [포토]고현정, 점점 더 슬림 - 스타투데이
- [포토]고현정, 기품 있는 인사 - 스타투데이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에드워드 리, 회로 자체가 다르더라” - 스타투데이
- 아일릿, 日 유명 매거진 12월호 표지 장식...청순 매력 - 스타투데이
- ‘콩콩팥팥’ 이광수·도경수, ‘삼시세끼’ 평창 세끼 하우스를 찾아온 깜짝 손님? - 스타투데
- ‘정대세 아내’ 명서현 “시어머니 폭언, 가슴 송곳으로 후벼 파는 고통” (한이결) - 스타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