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4', 촬영 시작 시기 공개됐다…진짜 얼마 안 남았다 [할리웃통신]

한아름 2024. 10. 24. 13: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스파이더맨 4'가 내년 여름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스파이더맨을 연기한 톰 홀랜드는 영화 '스파이더맨 4'를 언급했다.

톰 홀랜드는 "(영화 '스파이더맨 4') 촬영은 내년 여름에 시작될 예정이다. 모든 게 원만히 진행될 거다"라며, '스파이더맨 4' 촬영 시기를 공개했다.

'더 투나잇 쇼' 외에도 톰 홀랜드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영화 '스파이더맨 4'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4'가 내년 여름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22일(현지 시간) 방영된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이하 '더 투나잇 쇼')에 배우 톰 홀랜드가 출연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스파이더맨을 연기한 톰 홀랜드는 영화 '스파이더맨 4'를 언급했다.

톰 홀랜드는 "(영화 '스파이더맨 4') 촬영은 내년 여름에 시작될 예정이다. 모든 게 원만히 진행될 거다"라며, '스파이더맨 4' 촬영 시기를 공개했다. 그는 "정말 신난다"라고 덧붙이며, 영화 '스파이더맨 4'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더 투나잇 쇼' 외에도 톰 홀랜드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영화 '스파이더맨 4'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개했다. 그는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아이디어가 미쳤다. 우리가 지금까지 해 온 것과는 조금 다르지만, 팬들이 반응할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스파이더맨 4' 각본이 재밌다며 자신감을 보여줬다.

영화 '스파이더맨 4' 감독은 영화 '샹츠와 텐 링즈의 전설'의 감독이었던 데스틴 대니얼 크레턴이 맡을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졌다. 지난달 9일, 외신 매체 '더 할리우드 리포터'는 데스틴 대니얼 크레턴이 '스파이더맨 4' 연출과 관련된 논의를 진행 중이라고 단독 보도한 바 있다.

한편,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인 '스파이더맨'은 지난 2002년 개봉했고, 해당 영화에서는 배우 토비 맥과이어가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다. 이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는 배우 앤드류 가필드가 스파이더맨으로 출연했다.

이후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을 맡은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는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을 맡았다. 톰 홀랜드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등에서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