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꿀 범벅→양조위와 수염 붙이고 키스” 애정신 일화 폭소(같이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애리, 조은숙이 과거 애정 신을 찍으며 생긴 웃픈 에피소드들을 공개했다.
이날 정애리는 진한 러브 신을 찍어봤냐는 질문에 "옛날엔 지금처럼 안 했다. '키스한다'고 써 있어도 멀리서 잡고 가까이 다가가다가 컷이 넘어갔다"고 회상했다.
조은숙도 본인의 애정 신을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정애리, 조은숙이 과거 애정 신을 찍으며 생긴 웃픈 에피소드들을 공개했다.
9월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80회에서는 경북 영덕으로 이사한 박원숙, 혜은이와 배우 정애리, 조은숙와의 '같이 살이'가 그려졌다.
이날 정애리는 진한 러브 신을 찍어봤냐는 질문에 "옛날엔 지금처럼 안 했다. '키스한다'고 써 있어도 멀리서 잡고 가까이 다가가다가 컷이 넘어갔다"고 회상했다.
이어 "저도 잊고 있었는데 얼마 전에 정한용 아저씨가 얘기를 하더라. 내가 영화 속 첫 키스 신이 정한용 씨라더라. 영화 '들개'를 찍을 때 시나리오에 '정사 신'이라고만 되어 있었다. 되게 추웠는데 폐교에서 촬영했다. 그 사람은 화가과 나는 작가였다. (대본에) '땀이 나서 원고지에 몸에 붙는다'고 쓰여 있었던 거다. 근데 추운데 원고지가 무슨 몸에 붙냐. 그때 미술팀에서 정한용 아저씨한테 꿀을 좀 발라줬으면 한 거다. 원고지가 붙어야 하니까 꿀을 발랐다더라"며 웃음을 빵 터뜨렸다.
정애리는 본인은 꿀을 안 발랐냐는 말에 "난 안 발랐다. 남자들만 그런 걸 찍잖나. 예전엔 정말 보수적이었다"고 답했다.
조은숙도 본인의 애정 신을 떠올렸다. 영화 '깡패 수업'에서 박상민과 애정신을 찍었는데 "진하고 조금 야했다"고.
또 양조위와 '초시공애'라는 작품을 찍을 당시 수염을 붙인 남장을 하고 키스신을 찍었다며 "끝나면 딱 떨어져야 하는데 양조위 씨 수염이 없는 거다. 그래서 그것 때문에 또 찍고 또 찍고 했다"고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박성광♥’ 이솔이, 골반뽕 의혹 부른 명품 몸매 “그런 게 있는 줄도 몰라”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유재석도 질린 이세영 자기PR 열정 “소속사 출근해 설거지→명함 돌려”(유퀴즈)[어제TV]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