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한강 작가 노벨문학상 수상 기념 특별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BS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15일과 16일 오후 7시50분에 특집 방송을 한다.
한강 작가의 초기작인 '여수의 사랑'과 '아기부처'를 다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각 프로그램은 한강 작가가 직접 출연하거나 인터뷰를 진행하고 소설을 드라마로 다뤄 그녀의 작품 세계를 더욱 깊이 만나볼 수 있도록 했으며, 과거 EBS에서 방송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EBS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15일과 16일 오후 7시50분에 특집 방송을 한다.
한강 작가의 초기작인 ‘여수의 사랑’과 ‘아기부처’를 다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각 프로그램은 한강 작가가 직접 출연하거나 인터뷰를 진행하고 소설을 드라마로 다뤄 그녀의 작품 세계를 더욱 깊이 만나볼 수 있도록 했으며, 과거 EBS에서 방송된 프로그램이다.
라디오에서도 한강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축하하는 특별방송을 선보인다. 14일부터 18일까지 ‘윤고은의 북카페’에서 한강 작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과거 한강 작가가 진행을 맡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오디오북’부터 ‘책으로 만나는 세상’의 북콘서트, 나민애 교수가 한강 작가의 시 ‘괜찮아’를 낭독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나의 두 번째 교과서’ 등 한강 작가가 출연하거나 한강 작가의 작품을 다룬 콘텐츠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벨문학상' 한강, 예스24 도서 톱10 싹쓸이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
- "내 '최애'와 감정 교감"…전 세계가 빠진 페르소나 AI, 윤리적 문제 없을까
- 테슬라 웃고 K배터리 울고…희비 가른 ‘ESS’
- "애플, 아이폰17부터 자체 개발 와이파이 칩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