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권민아 왕따 문제 아니었나…신혜정 "AOA 불화 화해 아직, 연락도 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신혜정이 팀내 불화를 언급했다.
2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을 통해 'AOA 신혜정, 멤버간의 불화를 저지하려다 포기하고 져지로 나서게 된 싸움 구경의 아이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AOA 출신 신혜정이 팀내 불화를 언급했다.
2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을 통해 'AOA 신혜정, 멤버간의 불화를 저지하려다 포기하고 져지로 나서게 된 싸움 구경의 아이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신혜정은 앞서 콘텐츠에 출연한 AOA 전 멤버 초아가 'AOA에서 제일 딱한 사람은 나'라고 말한 것에 대해 "언니는 먼저 이렇게 꿈을 이루고 잘"이라며 "언니가 하고 싶었던 게 있어서 잘 간 것 같다. 언니가 딱하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 것 같다"고 전했다.
탁재훈은 "어차피 이제 안 볼 거니까. 누가 제일 사이가 안 좋았냐"라고 물었고, 신혜성은 "지금 아무도 연락 안한다. SNS로 뭐하는지 너무 실시간으로 잘 보고 있다"고 답했다.
신규진은 AOA 완전체 가능성을 물었고 신혜정은 "글��. 멤버들과 연락을 안한다"고 난색을 표했다. "한 명이 나서서 방을 만들면 진행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말에는 "그럴 수도 있을 것"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화해는 했느냐"라는 질문에는 "아직"이라고 선을 그었다.
특히 AOA 해체에 대해서도 "해체는 안 됐지만 마음 속에서는 해체"라고 털어놨다.
AOA는 2012년 7월 데뷔, '짧은치마' '심쿵해' '굿럭'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20년 전 멤버 권민아가 연습생 때부터 AOA 탈퇴까지 10년이 넘도록 신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고, 다른 멤버들은 이를 방관했다고 폭로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 여파로 신지민은 팀을 탈퇴했고 AOA 완전체 활동도 끝났다.
이후 권민아는 거듭 신지민의 개인적인 사생활까지 언급하며 폭로를 이어갔다. 그러나 간호사 갑질 주장 논란, 양다리 논란, 실내 흡연 논란 등이 터졌고, 권민아가 매니저에게 갑질을 하고 신지민에게도 가족까지 언급하며 심한 폭언을 쏟아냈다는 폭로가 등장하며 여론은 돌아섰다.
현재 신지민은 솔로 가수로 복귀했으며, 권민아는 BJ로 데뷔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엄마가 아니라 할머니?…초동안 외모에 '충격'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SC이슈]'성범죄자' 고영욱, 느닷없이 신동엽 저격?…또 추억팔이
- 함소원, 이래도 위장이혼 아니라고…시母와 데이트 "옷 사러 갑니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