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30일까지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년간 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행사 기간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방문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하남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주차 번호판을 증정한다.
더불어 서비스센터에서는 엔진오일을 포함한 일반 수리 부품 20% 할인, 메르데세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20% 할인, 사고 수리 고객 대상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지원, 에어컨 필터 교환 시 에어컨 살균 크리닝 증정, 보증 연장 상품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 증정, 타이어 4본 교환 진행 시 카케어 패키지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한편, 작년 9월 오픈한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 외곽 순환도로와 인접해 서울시 강동, 송파, 하남, 남양주, 구리 등 경기 동부 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와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 함께 위치하여 인증 중고차 상담부터 차량 정비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남 서비스센터는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고전압 전문가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들이 상주해 고품질의 EQ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량을 경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2003년 10월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