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맑은 하늘 아래, 산과 전통 건물이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조수민이 선보인 봄 패션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아이보리 케이블 니트에 은은한 플라워 패턴의 쉬폰 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사진 속 자연광 아래 더욱 따뜻하게 빛나는 그녀의 스타일은 여행지 감성과 봄날의 감성을 동시에 자극한다.
니트는 입체적인 꽈배기 짜임과 카라라인의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져 소녀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여기에 금빛 체인이 더해진 퀼팅 화이트 백은 전체적인 스타일을 정제된 분위기로 마무리하며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스커트는 비침이 살짝 느껴지는 시스루한 소재로, 페미닌하면서도 가벼운 무드를 배가시키며 걸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실루엣이 봄바람과 잘 어우러진다.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조수민은 헤어스타일에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 깔끔하게 올려 묶은 하이 번에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앞머리는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고, 전반적인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그녀만의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 룩은 봄철 데이트룩이나 주말 나들이 코디로 응용하기 좋다. 아이보리 톤의 니트는 어떤 하의와도 매치가 쉬우며, 플라워 패턴 스커트는 단조로운 톤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여기에 파스텔톤 미니백이나 베이지 플랫슈즈를 더한다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조수민표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조수민처럼 화사하고 로맨틱한 니트 스타일링으로 따스한 햇살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조수민 #조수민패션 #조수민니트룩 #봄코디추천 #플라워스커트 #여리여리룩 #여자봄패션 #니트스타일링 #데이트룩코디 #로맨틱무드 #스타패션 #K스타패션
관련기사
조수민, 레이스 포인트와 업스타일 헤어로 청초한 분위기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