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트리플에스 인스타그램
트리플에스 주빈의 인스타그램 셀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계단 위에 앉아 고혹적인 눈빛을 보내는 그의 모습은 스포티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 이모지로 감정을 표현한 주빈의 게시물은 팬들 사이에서 “완전 힙해”, “이 조합 진짜 천재적”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주빈은 블랙 시스루 톱에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간 스포츠 스타일의 상의를 매치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디자인은 은은한 섹시미를 더하며, 슬림한 실루엣과 투명한 소재가 그의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머리는 한쪽으로 땋은 브레이드 스타일로 연출해 귀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살렸다.

/사진=트리플에스 인스타그램
피부 톤과 잘 어울리는 소프트 메이크업, 그리고 간결한 실버 네크리스가 룩의 밸런스를 완성했다. 주빈의 이런 스타일링은 스포츠웨어를 활용해도 충분히 세련되고 힙하게 연출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예다. 팬들은 “이 조합 따라 해보고 싶다”, “시스루가 이렇게 고급져 보이다니”라며 코디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스포티 무드를 시크하게 풀어낸 이번 스타일은 일상에서도 응용 가능한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비슷한 무드의 시스루 탑이나 트랙 자켓에 슬림한 팬츠, 땋은 머리와 미니멀 액세서리를 더하면 주빈처럼 힙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주엔 주빈처럼 스포티함에 시스루 포인트를 더한 감각적인 데일리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트리플에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