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크리스마스 시작?" 11월부터 시작하는 겨울 축제 3곳

이월드 / 사진=인스타그램 eworld.official

11월에 대구에서 열리는 축제와 겨울 시즌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화려한 불꽃놀이와, 눈이 부신 빛의 야경, 신나는 기차여행과 스릴만점 눈썰매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동심의 세계로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네이처파크 미라클 크리스마스

네이처파크 미라클 크리스마스 축제 / 사진=인스타그램 spavalley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네이처파크 미라클 크리스마스는 11월 23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개최되는 겨울 축제입니다.

사랑스러운 쿠키 하우스와 알록달록 조명으로 꾸며진 미라클 숲을 둘러보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포토존, 한정 수량 판매하는 산타가 주는 선물 럭키백까지 겨울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처파크 미라클 크리스마스 풍경 / 사진=인스타그램 spavalley

86여 종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만나며 교감하고, 사육사와 함께 탐험할 특별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트리와 이국적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축제 속에서 매혹적인 2024년 겨울을 시작해 보세요.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포토존 / 사진=인스타그램 eworld.official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11월 16일부터 2025년 2월 20일까지 개최되는 겨울 시즌 축제입니다.

해가 지면 시작되는 밤 페스티벌로 부제는 ‘미라클 토이스토어’입니다.

이월드 전체가 마법의 장난감 가게로 꾸며져 판타지 영화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월드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 사진=인스타그램 eworld.official

11월 16일에 개최되는 일루미네이션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대구 밤하늘을 장엄하게 수놓은 불꽃쇼 ‘이월드 인더스타즈’가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30여 종의 스릴만점 놀이기구를 타며 지루함 없는 시간을 보낼 수 있고 회전목마, 빨간 2층버스, 우산로드 등 SNS에서 유명한 포토존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삼국유사테마파크

삼국유사테마파크 마스코트 / 사진=삼국유사테마파크

*대구 군위군 의흥면 일연테마로 100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삼국유사 속 콘텐츠를 형상화하여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아이 동반 가족 여행지로도 적합하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지루함 없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삼국유사테마파크 겨울 눈썰매장 / 사진=인스타그램 3964themepark

삼국유사 주제로 한 전시와 체험할 수 있는 가온누리관, 여름에 야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해룡 슬라이드, 해룡 물놀이장, 겨울 시즌에는 시원한 눈밭에서 썰매를 탈 수 있는 눈썰매장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