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하선이 가을무드를 자랑했다.
7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츕츕🍂공중화장실이 카페로 So~Cool!!!!!! 힙하다힙해 츕다추워 커피는 너무 맛있었고 그래서 원두도 샀고 내가 사랑하는 곧 나올 언니네 슈즈랑나오기도 전에 맨날 내가 먼저 겟겟😌
*당장 제품 없다고 저한테 물어보시면 저도 몰라요 아마 그 언니도 모를걸요 팔로우 하고 있다가 그 언니가 팔고 싶을 때 사세요 저도 그냥 있을 때 쟁여서 계속 입고 신고🤣 유럽 원단 써서 밀라노, 프렌치 시크, 론돈론돈, 드뮤어룩 그 어디쯤 페미닌 한데 편하고 나이들면 말 줄이랬는 데 점점 더 늘고 피드 이게 뭐야 광고 아니고 신발 주고 받다 다 떠나서 내돈내산 지인잘되어라피드
근데 또 커피 흘렸어🙄나는 정말 왜 이럴까삶이 유툽각이야🤣그래서 내년에 …더보기 "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하선은 베이지 컬러의 터틀넥 티를 입고 브라운컬러의 코듀로이 팬츠를 입어 가을 무드를 자랑했다. 그레이 컬러의 롱 코트를 걸치고 브라운 컬러의 개성있는 양말과 블랙 로퍼를 신어 깔끔하면서 센스있는 가을 무드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브라운 팬츠와 양말, 가방의 색깔을 통일하여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2017년 배우 류수영과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