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6일 친한계 의원 20여명과 만찬 회동… 세력 규합 나서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지난 7·23 전당대회 국면에서 자신을 지원했던 의원들과 만찬을 갖는다.
한 대표는 취임 이후 오찬 등을 통해 의원들과 접촉면을 확대해 왔는데 친한(친한동훈)계의 대대적인 회동은 이번이 처음이다.
5일 정치권에 따르면 한 대표는 친한계 의원들과 6일 만찬 회동을 갖는다.
서울 시내 모처에서 열릴 만찬 회동에는 전당대회 당시 한동훈 후보 캠프에서 활동했던 20명 안팎의 의원들이 참석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정치권에 따르면 한 대표는 친한계 의원들과 6일 만찬 회동을 갖는다.
서울 시내 모처에서 열릴 만찬 회동에는 전당대회 당시 한동훈 후보 캠프에서 활동했던 20명 안팎의 의원들이 참석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대표와 의원들은 만찬에서 야당이 재발의할 김건희 여사 특검법 대응과 여·야 의정 협의체를 비롯해 정국 주요 현안을 놓고 의견을 주고받을 것으로 보인다. '김건희 특검법'이 부결됐지만 윤 대통령이 김 여사 사과 등 문제 해결에 빨리 나서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김건희 리스크'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이 주로 논의될 것으로 보인다.
대통령실 출신 김대남 SGI서울보증 상근감사위원의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윤-한 갈등이 더욱 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김대남 녹취록' 등에 대한 의견 교환이 이뤄질지도 이목이 쏠린다.
김성아 기자 tjddk9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일 듯 말 듯' 수현, 부국제서 파격 드레스 공개 - 머니S
- 제니, 파리서 인종 차별 당해… 할리우드 배우 "진짜 네 머리야?" - 머니S
- '명품 골반' 전종서, 일상에서도 완벽 그 자체 - 머니S
- 뉴진스 민지, 하의실종 시구도 '갓벽'… 섹시+큐티 매력 - 머니S
- "가슴·어깨 라인 훤히"… 여자아이들 미연, 과감한 블랙 드레스 뽐내 - 머니S
- 마포·강남 아파트값 오르고 서대문·동작 내렸다 - 머니S
- 끊이지 않는 여론조사 전화… 통신 3사는 '43억' 벌었다 - 머니S
- "영화 역사상 가장 성공한 시리즈"… '007' 첫 개봉[오늘의역사] - 머니S
- 베이조스 제친 메타 저커버그, 전 세계 2위 부자로 - 머니S
- 주유소 기름값 10주 연속↓… 휘발유 8개월 만에 1600원(ℓ) 아래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