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국제영화제] 5월 3일~6일 무료 거리 공연 풍성

추억의 영화음악 라이브 연주, 조선팝, 전주 지역 뮤지션 버스킹 등

다음 달(5월) 1일 개막하는 전주국제영화제 기간인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거리 공연들이 펼쳐집니다.

먼저 전주 영화의 거리에 있는 전주라운지 토크스테이지에서는 추억의 영화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하는 '오은하 시네마 파라디소'가 진행됩니다.

피아니스트, 작곡가, 음악감독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는 오은하는 따뜻한 5월을 떠올리게 하는 소프라노 박서정, 남미 리듬 기반의 흥겨운 재즈 사운드를 선보이는 이그르산 재즈트리오와 협연합니다.

세 뮤지션은 <라붐>, <시네마 천국> 같은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라이브로 들려주면서 영화에 대한 추억 여행을 선물합니다.

▲ 오은하, 이그르산 재즈트리오, 페탈예술기획(왼쪽부터)[사진 제공: 전주국제영화제]

또한, 전주라운지 토크스테이지에서는 오감도 등 조선팝 뮤지션들의 무대도 선보입니다.

▲ 탭댄싱어 박형주, 페이지, 적란운, 행로난, 고니, 윤별&향기, 느린날, 주간 김은총(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 제공: 전주국제영화제]

영화의 거리 일대에서는 전주 지역의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버스킹 무대를 펼칩니다.

'탭댄싱어' 박형주, 페이지, 적란운, 행로난, 고니, 윤별&향기, 느린날, 주간 김은총 등이 무대에 오릅니다.

공연은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JTV 전주방송=최유선 기자)#전북 #전주국제영화제 #거리공연

■ 뉴스제보
▷전화: 010-5131-2222
▷카카오톡: 'JTV 제보' 검색...동영상도 가능
▷이메일: jtvnews@jtv.co.kr
▷JTV전주방송 홈페이지 www.jtv.co.kr

■유튜브 [JTV뉴스] JTV8뉴스·아침·저녁뉴스 생중계...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