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세 쌍둥이子, 폭풍 성장…"애니? 어른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일국(53) 아들 송대한·민국·만세(12) 군의 근황이 공개됐다.
송일국은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애니? 어른이니? 생일 선물로 아이들이 오랜만에 사진 공유를 허락해줘서 사진 올립니다"라고 적고 세 아들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송일국은 전날 세 아들과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애니'를 관람했다.
송일국은 2008년 판사 정승연(48) 씨와 결혼했으며 2012년 대한·민국·만세를 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송일국(53) 아들 송대한·민국·만세(12) 군의 근황이 공개됐다.
송일국은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애니? 어른이니? 생일 선물로 아이들이 오랜만에 사진 공유를 허락해줘서 사진 올립니다"라고 적고 세 아들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훌쩍 큰 세 아들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벌써 이렇게 컸다니 놀랍다"고 감탄했다. 송일국은 전날 세 아들과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애니'를 관람했다.
송일국은 2008년 판사 정승연(48) 씨와 결혼했으며 2012년 대한·민국·만세를 품었다. 송일국 부부는 세 쌍둥이와 함께 2014~2016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FC안양 '초보 사령탑' 유병훈, 어떻게 승격의 문 열었나
- '기온 뚝' 열손실에 저체온증 비상…'이런 증상' 위험신호[몸의경고]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