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동준·엔믹스 해원, 통아저씨에 운명 걸고 ‘가을맞이 MT 췤’
2024. 9. 27.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약 3년 만에 다시 '런닝맨'을 찾은 김동준과 2022년 데뷔 이후 '런닝맨'에 처음 출연하는 엔믹스 해원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김동준과 엔믹스 해원이 함께한 가을맞이 MT는 오는 29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약 3년 만에 다시 ‘런닝맨’을 찾은 김동준과 2022년 데뷔 이후 ‘런닝맨’에 처음 출연하는 엔믹스 해원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통아저씨와 함께 MT를’ 레이스로 꾸며져 모든 게임과 식사, 활동이 통아저씨 게임을 통해 진행됐다. 통아저씨 칼이 마치 화폐처럼 사용돼 멤버들 모두 칼 얻기에 여념이 없었는데 ‘런닝맨’ 멤버들 중에서도 ‘최고 꽝손’으로 꼽히는 지석진이 김동준의 남다른 촉에 힘입어 의외의 선전을 기록, 레이스에 반전을 예고했다.
한편 지예은은 지난 718회 ‘수유 캐치 럭키’ 레이스에서 하하와의 내기에서 패배해 벌칙으로 분장을 예고했었는데 가을맞이 ‘제철 무’로 다시 태어난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초반에는 분장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던 지예은은 이내 스스로에게 과몰입 후 디테일까지 욕심내며 ‘분장 명가’ 런닝맨에 완벽 적응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분장한 지예은을 보며 “예은아, 너 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김동준과 엔믹스 해원이 함께한 가을맞이 MT는 오는 29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