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오늘(19일) 전역, 차기작 빠르게 검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주혁이 전역했다.
남주혁은 9월 19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다.
남주혁은 지난해 3월 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종합행정학교 교육 수료를 거친 후 군사경찰단 기동대 소속으로 군복무했다.
남주혁은 새 드라마 '동궁'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남주혁이 전역했다.
남주혁은 9월 19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다.
남주혁은 지난해 3월 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종합행정학교 교육 수료를 거친 후 군사경찰단 기동대 소속으로 군복무했다.
남주혁은 새 드라마 '동궁'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동궁'은 깊고 비밀 가득한 궁궐 안에 온갖 귀신이 출몰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귀신베기꾼과 궁녀가 은밀하게 궁에 잠입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남주혁은 2013년 송지오옴므 2014 S/S컬렉션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연기 데뷔작은 2014년 방영한 tvN 드라마 '잉여공주'다. 이후 남주혁은 KBS 2TV '후아유-학교 2015', MBC '화려한 유혹', tvN '치즈인더트랩',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MBC '역도 요정 김복주', tvN '하백의 신부 2017',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tvN '스타트업',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차례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갈고닦았다.
스크린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남주혁은 2018년 첫 영화 '안시성'을 시작으로 '조제', 지난해 12월 개봉한 '리멤버'에 출연하며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다. .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자유로운 근황
- 이나은, 움직이는 논란 폭탄 됐다‥덱스→곽튜브 스치면 터진다 [이슈와치]
- 소녀시대 서현 탐나는 직각 어깨, 민소매 입고 농염 윙크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이렇게 자유로운 추석이란‥지인 모임→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