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덱스' 노리고 있다는 특수부대 UDT 출신 男

미술 작가 겸 배우 육준서가
덱스의 뒤를 이을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육준서, 그는 과연 누구일까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2014년 12월 해군 부사관 246기로 입대한 육준서는 2016년 UDT/SEAL 62-1기 수료, 해군 특수전전단 폭발물처리대대에서 근무하다 2019년 2월 하사로 전역했습니다.

이후 지난 2021년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강철부대'에 특수부대 UDT 출신으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인물이죠.

출처 : Instagram@6dor

육준서는 방송과 동시에 매력적인 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과묵하고 무뚝뚝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직업은 화가, 취미는 피아노 연주라는 반전 매력으로 '만찢남', '사기캐' 등의 별명이 생기기도 했죠.

육준서는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 시즌3에 까마귀부대 방진호 하사로 출연하여 배우 활동도 시작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6dor

이로써 미술 작가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육준서가 '솔로지옥4' 출연을 예고했는데요.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입니다.

'솔로지옥'은 매 시즌 핫한 출연진들을 배출해 '스타 등용문'으로도 불리는데요.

출처 : 솔로지옥2 / 강철부대

특히 시즌2에 출연한 덱스는 UDT 출신이라는 점과 밀리터리 웹예능 '가짜사나이 2'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솔로지옥 2' 출연을 계기로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였다는 점이 육준서와 매우 비슷한데요.

현재 예능 대세가 된 덱스와 비슷한 행보를 보이는 육준서가 과연 '솔로지옥4' 출연 후 얼마나 화제성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