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희, 제이제이엔터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진희가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소속사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인 최진희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상도, 남궁진, 임찬을 비롯해 '백세인생' 이애란, '미스트롯4'에서 활약 중인 가수 채윤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속사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인 최진희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최진희는 1983년 ‘그대는 나의 인생’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사랑의 미로’,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1980년대 각종 상을 휩쓸며 ‘최고의 디바’라는 수식어를 획득했다.
앞서 최진희는 지난 5일 방송된 ‘미스트롯4’ 예고편에 본선 4차 레전드 미션의 레전드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상도, 남궁진, 임찬을 비롯해 ‘백세인생’ 이애란, ‘미스트롯4’에서 활약 중인 가수 채윤 등이 소속돼 있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뱃돈 5만원 시대’ 갔다…중고생 42% “10만원 받았어요”
- “실거주 의무에 다주택 못팔아” 지적에, 전월세 낀 집 퇴로 열어줘
- 법원, 19일 윤석열 내란 우두머리 1심 선고 중계 허가
- 🔴LIVE🔴 국힘, 한동훈•김종혁 징계 다음 타깃은 배현진?… 장동혁, 尹 절연 요구에 “분열의
- 최선규 “3살 딸 트럭 깔려 사망 판정…품에 안자 기적 일어나”
- “구준엽과 유산 다툼” 보도에…故서희원 모친 “그는 내 아들”
- [박중현 칼럼]‘기간제 근로자 2년 쓰고 해고’, 이젠 바꿔야 한다
- 안희정 출소 4년만에 공식행사 등장…여성단체 “분노”
- [단독]경찰 ‘강선우, 김경에 쇼핑백 받을때 1억 담긴 것 알았다’ 판단
- 정동영 “무모한 무인기 침투, 北에 깊은 유감”… 北 반발 한미 특수전훈련, 美 공개-韓은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