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친, 전남친 언급에 좌불안석 되는 연예인들세상 쿨한 모습으로 놀라움 안겨주기도해

연예인들 사이의 연애는 항상 화제가 되곤 하는데 대중들은 연예인 커플들이 헤어지고 둘의 사이를 궁금해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방송에서 구남친, 구여친이 언급 될 때 연예인들의 모습은 어떨까요?
화내는 한혜진, 덤덤한 전현무

지난 2020년 9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오랜만에 한혜진이 모습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지난 2019 2월 같은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로 만난 전현무 아나운서와 공개 연애를 시작 1년여 만에 결별 후 실로 오랜만의 등장이었죠.
이날 방송에 한혜진이 등장했던 이유는 과거 '마녀사냥'에서 공동 진행자로 오랜 기간 호흡을 맞췄던 허지웅이 게스트로 출연했기 때문인데요. 그 때문에 한혜진은 출연자 소개에 앞서 "이분과 오랫동안 방송을 해왔다. 각별한 사이여서 출연을 결정했다"는 말을 남겼는데요.

하지만 이를 들은 이시언이 "각별한 사이라면 혹시 그분?"이라는 멘트로 전현무를 간접 언급했고, 이에 한혜진은 자리를 박차고 이시언을 향해 주먹을 휘둘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의 익숙한 티격태격 설정이었지만 진심으로 화가 난듯한 한혜진의 표정이 의미심장해 시청자들은 놀라기도 했습니다.
2023년 4월 14일에는 반대로 전현무가 한혜진이 언급되자 한 반응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패션 대결을 펼치던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이번 대결을 어떤 식으로 투표해야 할 지 고민했습니다. 코드쿤스트는 어느 한 팀에 편향되지 않을 심사위원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기안84는 패션계 종사자한테 물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전현무는 모델 얘기가 나오자 박둘선을 언급했습니다. 나이가 어린 코드쿤스트와 송민호는 박둘선을 모르는 눈치였습니다.

기안84는 "아니면 이참에 한 번 연락하죠?"라고 말했습니다. 기안84는 전현무가 "누구? 너 아는 모델 있어?"라고 하자 "그 사람밖에 없는데"라며 한혜진 얘기를 했습니다.
전현무는 기안84가 한혜진을 언급한 것임을 알았지만 "그 사람? 누구? 이현이 씨?"라고 애써 모르는 척했습니다.

전현무는 기안84가 "사실 그 분만큼"이라고 한혜진 얘기를 이어가자 "내가 표가 나오겠니? 이 자식아"라고 폭발하고 말았습니다. 기안84는 스튜디오에서 뒤늦게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키는 "나 무슨 얘기하나 했다"며 그제야 한혜진 관련 얘기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박나래는 "그 분이 패션은 확실하다"고 했습니다. 기안84도 "톱이잖아"라고 말했습니다. 전현무는 기안84가 한혜진과 친한 것을 얘기하면서 "원톱이지. 인정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신동엽에게 넘어간 윤계상

지난 2016년 KBS 2TV '샴페인'에 윤계상이 출연했을 당시 MC 신동엽은 윤계상에게 god 시절 공개 연애는 불가능하지 않았느냐는 질문과 함께, 지난번에 김태우가 '샴페인'에 출연했을 때 다 얘기를 했다며 god 시절 윤계상과 핑클의 성유리와의 열애를 끌어내기 위한 특유의 낚시 방송을 했습니다.
이에 옆에 있던 붐이 당시 윤계상 씨는 공개 안 하셨지만 네티즌 수사대가 밝히지 않았느냐며 신동엽을 거들어 낚시를 계속했지만 윤계상은 모르겠다며 발뺌을 하게 됩니다. 그러자 제작진이 준비한 회심의 카드인 이상형 월드컵이 시작되고 성유리와 유진 중에서 이상형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서 신동엽은 환호를 보내게 됩니다.

"우리는 뭐 누구랑 사귀었는지 전혀 몰라요~"라는 말로 윤계상을 놀리는 신동엽을 뒤로하고 잠시 짧은 고민 끝에 결국 윤계상은 성유리를 선택했고, 성유리를 선택한 이유로 "다시 봐도 참 예쁜 그녀"라는 말로 지난 6년간 대중들에게 비공식적으로 비밀 연애를 할 수밖에 없었던 성유리와의 열애사를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엔 역으로 당했다 '신동엽'

매번 놀리기만 했던 신동엽이었지만 역으로 방송에서 구여친이 언급되며 그대로 당한 적이 수차례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지난 2018년 4월 SBS '인생술집'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EXID의 하니가 성대모사 대결에서 트레이드마크인 박희진 성대모사를 선보였고, 이에 김희철이 장도연에게 어떤 성대모사가 가능한지를 묻자 "음... 이소라"라는 장도연의 대답이 신동엽의 동공지진을 불러일으킵니다.
이에 갑자기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싸해졌고, 김희철이 신동엽을 가만 쳐다보자 신동엽은 거의 때릴 듯 김희철에게 손을 들며 분노를 폭발시켰고, 김준현은 "제발 가수 이소라라고 말해줘"라는 말로 웃음을 불러일으켰으며, 장도연은 손이 발이 되도록 죄송하다며 신동엽에게 비는 재미난 상황이 연출됩니다.

한편 개그맨 신동엽은 과거 가수 이소라와는 동명 이인인 모델 이소라와 5년간의 공개 열애를 끝으로 지난 2002년 공식 결별한 사이로, 현재는 '우리 결혼했어요' 등의 연출자로 유명한 선혜윤 PD와 지난 2006년 5월 결혼식을 올리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세상 쿨한 공효진, 류승범

반면에 구여친에 대한 질문에 세상 쿨한 대답으로 화제를 모은 스타도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지난 2002년 SBS 드라마 '화려한 시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 이후 10여 년간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며 최고의 패피 커플로 군림했다 지난 2012년 결별을 발표했던 공효진, 류승범 커플이 있는데요.
지난 2019년 공효진이 데뷔 20주년 만에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KBS 연기대상을 수상했을 당시 류승범은 라디오 방송에서 "동백꽃 필 무렵을 봤느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효진이가 나와서 봤더라면 좋았을 텐데 못 봤다며, 걔가 많이 떴어요"라는 말과 함께 "안 그래도 얼마 전에 통화해서 축하했다"는 말로 결별 후에도 훈훈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공효진 역시 류승범과 결별 이후인 지난 2017년 배정남이 파리에 머물고 있던 류승범을 만나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자 "아이고 우리 멋쟁이 승범이 또 왔니?"라는 댓글을 다는 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1980년 동갑내기 구여친, 구남친의 할리우드 못지않은 모습입니다.
전여친들끼리의 만남 이효리, 김정은

지난 2017년 6월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는 게스트로 이효리가 출연했습니다. 당시 진행자였던 김정은은 스피드 Q&A를 진행하며 이효리에게 "김정은과 마주하는 것이 편하다, 불편하다"는 질문을 했고, 이에 이효리는 "좀 어색하다"며 멋쩍은 미소를 띠었습니다.
이유는 두 사람이 모두 과거 배우 이서진과 연인 사이였기 때문인데요. 열애를 공식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이효리는 지난 2004년부터 2년간 이서진과 열애를 하다 결별을 했고, 김정은은 2006년 드라마 '연인'을 통해 만났던 이서진과 커플로 발전, 결혼설까지 나왔지만 역시 2년여 만에 결별을 맞이했기 때문인데요.

공개 방송에서의 두 사람의 어색한 대화에 관객들은 웃음을 터뜨렸고, 김정은은 "편하게 생각해주세요. 생각보다 좋은 언니예요"라고 말했고, 이에 이효리는 "네, 그건 알고 있는데, 다들 아시잖아요.."라는 말로 다시 한번 과거 열애사를 간접 언급했으며, 둘의 묘한 분위기는 '함께 대기실을 쓰고 싶은 남자 후배 가수가 누구냐?"는 질문에 "그룹 비스트의 두준 씨처럼 쌍꺼풀이 없고 서글서글한 인상을 좋아한다"는 이효리의 대답에 김정은이 "저도 그렇다"며 맞장구를 치며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에 김정은이 "제가 지금 무슨 얘기를 하는 거죠? 여러분 왜 웃으세요?"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에 이어 "언제 한잔 하면서 깊은(?) 얘기 좀..."이라는 김정은의 훈훈한 말과 함께 과거 한 남자를 사랑했던 두 스타의 공개 석상에서의 어색하면서도 쿨한 묘한 만남이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