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알아서"…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이 제안하는 타이어 구매 요령

최근 운전자가 직접 타이어 제품, 교체 일정, 장착점까지 선택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한국타이어가 13일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쉽고 간편한 타이어 구매 요령을 제안했다.

티스테이션닷컴은 타이어 구매부터 관리까지 익숙하지 않은 고객의 편의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메일 주소 또는 SNS 계정으로 간편 가입 후 소유주와 차량번호 등록만으로도 차량에 맞는 타이어 제품, 성능, 가격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인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는 전문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최대 3장의 타이어 사진 등록을 통해 마모 상태, 트레드 홈 깊이, 예상 교체 시기까지 파악 가능하다. 

또한 정비 알림, 이력 조회 서비스, 온라인 할인 쿠폰, 올마이티 서비스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올마이티 서비스는 티스테이션닷컴 회원 전용으로 구매부터 결제, 무상 점검, 안심 운행, 전문상담 서비스까지 '모두, 한번에, 알아서' 관리해주는 온∙오프라인 연계형 원스톱 솔루션이다. 

합리적인 제품 구매를 돕는 '스마트 바이', 고객 일정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서비스', 최상의 품질 관리를 보장하는 '스마트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 바로 장착하는 '오늘서비스', 12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고객 부담을 낮추는 '스마트페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차량 픽업·정비·배송까지 직접 제공하는 '픽업앤딜리버리' 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품질보증 혜택도 있다.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한국(Hankook)' 브랜드 제품 구매시 6년의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실수로 인한 타이어 파손시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안심서비스', 제품 구매일로부터 30일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30일 해피보증' 등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경창환 기자 kikizenith@gpkorea.com, 사진=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