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황재균 이혼 안 했다" 지인 직접 나서서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지연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 Wiz)의 지인이 직접 나서서 이혼설을 부인했다.
지난 19일 한 매체는 지연과 황재균의 관계를 잘 아는 지인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은 이혼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황재균 이혼?'이라는 글이 올라왔는데, 글 작성자는 '롯데 자이언츠,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를 KNN 라디오에서 중계해 줬는데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이 이혼했다는 말이 들렸다'라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지연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 Wiz)의 지인이 직접 나서서 이혼설을 부인했다.
지난 19일 한 매체는 지연과 황재균의 관계를 잘 아는 지인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은 이혼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앞서 두 사람의 이혼설은 지난 6월 불거졌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황재균 이혼?'이라는 글이 올라왔는데, 글 작성자는 '롯데 자이언츠,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를 KNN 라디오에서 중계해 줬는데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이 이혼했다는 말이 들렸다'라고 주장했다.
작성자의 주장처럼, 실제 해당 경기를 해설했던 이광길 해설위원이 캐스터에게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언급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지연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전했고, 이광길 해설위원은 "다른 사람 이야기만 듣고 잘못 말한 것 같다"고 해명했다.
또한 황재균이 지난달 31일에서 9월 1일로 넘어가는 새벽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지인들과 아침까지 술자리를 가졌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또 한 번 이혼설이 나왔다.
이런 상황에서도 지연, 황재균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12월 결혼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지연 개인 계정 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재용 19살 연하 전처와 연락두절 "갑자기 메신저 탈퇴"(아빠는 꽃중년)
- '아빠는 꽃중년' 신현준 "아내와 둘이 있으니 데이트 할 때 얼굴 나와.. 많은 걸 느꼈다"
- 신현준 아내 김경미 "남편 소속사에서 통역 겸 매니저로 일해"(아빠는 꽃중년)
- 염정아 "결혼 18년간 방귀 안 터" 고백에 덱스 "나도 비슷한 스타일"(언니네 산지직송)
- ‘구해줘! 홈즈’ 주우재, 논뷰 세컨드하우스에 ‘홀딱’ “나도 살고 싶다”
- 안은진, 박정민에 "오빠 소식좌구나.. '언니네 산지직송' 오면 돼지 된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