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실화냐?" 한국에선 '이 가격'으로 절대 못간다는 해외 풀빌라 수준
- 발리 풀빌라 10만 원후반대
- 다낭 리조트 40만원 대
여름휴가로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조용하고 나른하게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풀빌라 숙소가 제격인데요.
하지만 풀빌라들 대부분이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아 모처럼 큰 기대 속에 여행을 떠나는 분들께 부담스럽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똑똑한 여행객들을 위한 저렴한 풀빌라들도 존재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최상급의 시설이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풀빌라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 트립어드바이저가 최고의 섬으로 선정한 태국의 코따오는 아직 한국 여행객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휴양지입니다. 아는 사람만 간다는 평화로운 동남아 휴양 여행지이죠.
그래서 더욱 여유롭고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완벽하게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리조트와 빌라 형태의 숙소도 많은 편입니다.
태국 코따오, 전용수영장 있는데 30만 원?
코따오에 위치한 '판다라 럭셔리 풀빌라' (Phandara Luxury Pool Villas)는 명칭에 걸맞게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풀빌라에 전용 수영장도 딸려있고,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수영하며 멋진 오션 뷰까지 즐길 수 있어 휴양 여행지로 제격인 곳이죠.
이곳은 평일에 투숙하게 된다면 30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날짜에 맞춰 투숙한다면 가격 대비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인도네시아 발리 풀빌라 10만 원후반대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휴양지죠. 발리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누사두아 지역은 어떨까요?
누사두아는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직접 개발한 고급 리조트 단지인 만큼, 다른 지역에 비해 더 체계적이고 고급스러운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세련된 풀빌라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원한다면 '더 그랜드 발리 누사 두아 리조트' (The Grand Bali Nusa Dua Resort)를 주목해야 합니다.
이곳의 1 베드룸 풀 빌라는 성인 2명, 아동 2명이 입실 가능한 객실입니다. 소파베드 1개, 킹베드 1개로 이루어졌으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는데요.
넓은 규모의 객실과 전용 수영장 덕분에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1박 요금은 10만 원 후반대로 예약 가능합니다.
베트남 다낭 리조트 40만원 대
베트남 다낭은 저렴한 물가와 친절한 사람들, 볼거리가 가득한 휴양지로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낭으로의 여행을 생각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숙소는 어디일까요?
바로 풀빌라 리조트인데요.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푸라마 리조트 다낭' (Furama Resort Danang)은 5성급 리조트로 풀빌라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2베드룸 풀 빌라는 성인 2명, 아동 4명까지 투숙할 수 있는 객실로 싱글 베드 2개, 더블베드 1개로 이루어진 넓은 규모의 객실인데요. 1박 요금은 40만 원대입니다.
아직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지지않은 후에
베트남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다낭과 호이안을 여행했다고 해서 베트남을 다 둘러본 것은 아닙니다. 베트남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후에를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데요.
아직 우리나라에 잘 알려지지 않아 한국인이 많이 없는 곳이죠.
후에에서는 베트남 전통가옥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문화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 (Pilgrimage Village Boutique Resort & Spa)를 만날 수 있는데요.
다양한 객실타입이 구성되어 있지만, 특히 이곳의 풀빌라는 독채 빌라 형태로 푹신한 침실과 쾌적하고 여유 있는 공간을 자랑합니다.
1박 요금은 20~30만 원 사이인데요. 서비스와 시설 수준이 높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신축리조트 20만 원대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날씨 자랑하며,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여행지는 바로 나트랑입니다.
베트남 최고의 해변이라 불리는 나트랑 해변을 비롯해, 역사와 전통이 녹아있는 사원들로 수많은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죠.
동시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멋진 리조트들 역시 나트랑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해안가에 위치한 '윈덤가든 깜란 리조트' (Wyndham Garden Cam Ranh Resort)는 지난해 문을 연 신축 리조트입니다.
풀빌라 객실은 물론 고급스럽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여행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조용하게 휴양이 가능한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시원한 물에 잠시 몸을 풍덩 하고 담그면 천국이 따로 없죠.
1박 요금은 20만 원대부터 시작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