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 커버와 인생샷을 한번에! 연예인으로 보는 핫한 스윔웨어 모음

다가오는 긴 연휴를 이용해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추운 겨울은 잠시 넣어두고, 따뜻한 나라에서 뜨거운 시간을 즐기는 당신을 위해 각 체형별 스윔웨어 선택 가이드를 소개한다.

단점은 감추고, 장점을 드러내 휴양지를 더욱 시원하게 즐기며 '인생샷'을 건져보자.


| #제니 #나나 #일자허리 #모노키니

제니 (@jennierubyjane)

미처 대비하지 못한 이른 물놀이로 비키니가 부담스럽다면 모노키니를 착용해보자.

어릴 적 동네 수영장에서 입었을 법한 수영복이 멋스럽게 변화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 또는 디테일 포인트들로 힘이 들어간 모노키니는,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어 매년 인기있는 디자인이다.

노출이 싫거나 체형 보완에 탁월한 수영복을 찾는다면 제격이다.

나나 (@jin_a_nana)

일자 또는 통허리 체형으로 고민이 된다면, 양 사이드 또는 사선 트임으로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해보자.

그럼 굴곡은 물론 더욱 잘록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줄 수 있다. 은근한 섹시미는 덤.


| #이시영 #모델 아이린 #복부 #하이웨스트

이시영 (@leesiyoung38)

긴 허리와 뱃살이 고민이라면 하이웨스트 수영복을 착용해보자.

하이웨스트는 허리부터 아랫배까지 한번에 잡아줘, 미운 군살을 잡아줌과 동시에 다리는 길어보이게 하여 길쭉한 비율을 만들어 준다.

밝은 컬러는 넓어 보이고, 어두운 컬러는 좁아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배에 시선이 집중되지 않도록 상의는 밝은 색감이나 화려한 패턴을 입어주는 것은 팁.

모델 아이린 (@ireneisgood)

원 컬러로 착용해도 예쁘지만, 내가 원하는 컬러·취향에 따라 상 하의를 조합하여 나만의 수영복을 만들어 보자.


| #김희정 #제시카 #넓은 어깨 #홀터넥

김희정 (@KIMHEEBIBI)

넓은 어깨를 가진 분들은 시원시원해보이는 매력이 있지만, 자칫 잘못하면 덩치가 커보일 수 있다. 이러한 부분이 고민이시라면 홀터넥 비키니를 추천한다.

홀터넥 비키니는 상체 라인을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게 만들어주며 스트랩으로 시선을 분산시켜 어깨가 좁아보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솟아오른 승모근까지 커버가 가능하여 더욱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만들 수 있다.

제시카 (@jessica.syj)

원숄더 또한 시선을 넓게 사선으로 끌어줘 넓은 어깨를 보완해주는 효과가 있다.

만약 어깨가 너무 좁다면 위와 반대로 착용하면 된다. 최대한 얇은 스트랩의 비키니 또는 오프숄더를 착용하여 어깨 라인이 시원하게 확장시켜 어깨를 조금 더 넓어 보이게 만들어 주자.


| #안소희  #강민경 #하체 #하이레그

안소희 (@ssoheean)
강민경 (@iammingki)

평소 상·하체 비율이 비슷하거나 다리가 조금 짧은 편이라면 하이레그 비키니를 추천한다.

하이레그는 골반 바로 밑까지 올라오는 라인으로 다리가 더욱 길어보인다. 또한 양 옆을 스트링으로 묶어 한껏 끌어올린 디자인은 다리가 한 뼘은 더 길어보이게 만든다.

다만 이러한 삼각 비키니, 하이레그 디자인의 수영복은 가려주는 면적이 적어 자칫하면 몸의 단점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자.


| #권은비 #미미 #커버업

많은 사람들이 놓치는 부분이 '스윔웨어 커버업' 이다. 수영복 위에 툭 걸쳤을 뿐인데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권은비 (@silver_rain.__)

보일 듯 말 듯한 니트 소재로 여리여리함과 은근한 섹시미를. 또는 베이직한 데일리템 박시한 셔츠&가디건을 매치하여 보이프렌드 룩을 연출해보자.

일반적으로 물놀이 후 티셔츠를 잘 걸치지 않지만, 최근 일부러 티셔츠를 착용하여 몸에 달라붙게 하는 스타일링이 자주 등장하고 있다. 젖은 티셔츠 위로 살이 비쳐 더욱 관능적인 몸매가 강조된다.

오마이걸 미미 (@mimmiiiya)

요즘엔 브라 탑에 캐주얼한 팬츠를 착용 하는 것이 트렌드이다. 덥고 습한 날씨를 더욱 쿨하게 보내려면 보다 광택감있고 시원한 컬러를 매치해 보자.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