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4개월만에 초고속 결혼, 5년만에 이혼한 '한중슈퍼모델 1위' 여배우, 원피스룩

연애 4개월만에 초고속 결혼, 5년만에 이혼한 '한중슈퍼모델 1위' 여배우, 원피스룩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모델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 2015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헬렌 조 박사 역을 맡아 전 세계 관객 앞에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이후 다크타워,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수현은 2019년, 위워크 아시아태평양 총괄이사였던 남편은 글로벌 기업에서 경력을 쌓은 인물로, 열애 발표 4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2019년 12월, 결혼식을 올렸고, 이듬해 2020년 9월에는 딸을 품에 안으며 새로운 가족의 출발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5년 만에,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고, 공식적으로 이혼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혼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팬들은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이 마무리된 것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수현의 패션: 고혹적이고 세련된 원피스룩
수현은 민소매 초미니 원피스를 착용해 모델 포스를 뽐냈습니다. 민소매 원피스는 플리츠 스커트 형태로 길고 가는 각선미를 강조했고, 깊게 파인 브이넥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골드 버튼이 달려 있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원피스는 수현의 미모와 잘 어울리며 그녀만의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해주었습니다.







연애 4개월만에 초고속 결혼, 5년만에 이혼한 '한중슈퍼모델 1위' 여배우 수현의 원피스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할리우드에서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그녀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