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상’ 이순재, 연극 공연 일주일 추가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 최고령 배우 이순재(89)가 건강상의 이유로 출연 중이던 일주일 치 연극 공연을 추가 취소했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제작사 파크컴퍼니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상의 이유로 10월 13일(일)~10월 20일(일)의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제작사 파크컴퍼니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상의 이유로 10월 13일(일)~10월 20일(일)의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제작사는 “현재 체력저하로 휴식이 더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반드시 다시 무대에 올라 보답 할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하시겠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대신 전한다”고도 했다.
지난달 개막한 이 작품은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한 코미디극으로, 이순재는 주인공 에스터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오는 12일 열릴 예정이던 이순재의 마스터클래스 강연 ‘70년 연기 철학’도 무기한 연기됐다. 이순재가 배우를 지망하는 아동·청소년들에게 배우가 갖춰야 할 자세와 연기 철학에 관해 설명하는 행사다.
주최 측인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은 “추후 이순재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면 행사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다니엘 “분쟁 후 집에서 숨만 쉬어...‘액트’로 2막 시작”[인터뷰] - 스타투데이
- 국극 미장센 ‘정년이’ 오늘(12일) 첫방 - 스타투데이
- ‘삼시세끼 Light’ 4회 연속 1위 - 스타투데이
- 방탄소년단 지민 ‘후’, 英 오피셜 싱글 차트·스포티파이 역주행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父에 신장이식 남윤수, 반전 남성미 - 스타투데이
- 신유, 12일 국악X트로트 ‘러브스토리’ 발매 - 스타투데이
- ‘불후의 명곡’ 오늘(12일) 故신해철 10주기 특집…아들 신동원 재등장 - 스타투데이
- 전현무·김남길 ‘먹트립’ 터졌다 - 스타투데이
- 제시, 팬 폭행 사건 사과…“가해자 처음 본 사람” - 스타투데이
- “한계 없이 도전...에스파 같은 걸크러시도?” 럭키팡팡의 오픈 마인드 [인터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