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속옷 노출 사진·비속어 가사 게재…SNS로 파격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종서가 SNS에 파격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과 비속어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30일 전종서는 개인 SNS에 "저X 저거 이상했다. 머릿속에 어떤 것이 들어있는지 모르겠다"는 글과 함께 일상 사진을 올렸다.
전종서가 적은 글은 가수 비비의 노래 '비누' 가사 중 일부다.
공개된 사진 속 전종서는 장미 꽃다발을 안고 휴대전화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전종서가 SNS에 파격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과 비속어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30일 전종서는 개인 SNS에 "저X 저거 이상했다. 머릿속에 어떤 것이 들어있는지 모르겠다"는 글과 함께 일상 사진을 올렸다. 전종서가 적은 글은 가수 비비의 노래 '비누' 가사 중 일부다.
공개된 사진 속 전종서는 장미 꽃다발을 안고 휴대전화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배꼽을 드러낸 짧은 니트 의상으로 몸매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은 청바지를 입고 누워있는 모습이었다. 헐렁한 청바지 사이로 흰색 속옷이 훤히 드러났다. 패션 화보와 같은 콘셉트 사진이 아닌 일상 사진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전종서는 최근 데뷔 초와 다른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른 몸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골반 라인으로 '성형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다. 지난 26일 열린 패션쇼 행사에서 골반 라인이 노출된 로우 라이즈 스커트를 입어 해당 의혹을 잠재웠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송일국, "삼둥이 초6, 민국이 키 177cm에 발 사이즈는 나보다 더 커"
- '런닝맨' 김종국, 김동준에 "너 내가 아령 보낸 거 받았니?"…아령 선물한 이유는?
- 장윤정, 콘서트 티켓 판매 부진에 "내 인기가 예전만 못한 것" 쿨한 인정
- [꼬꼬무 찐리뷰]신문사로 위장한 고종황제의 비밀 조직…반드시 기억해야 할 '헤이그 특사'
- [E포토] 김혜윤, '하트 눈빛이 반짝 반짝'
- 김우석, 11월 4일 육군 군악대 현역 입대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 손담비, 엄마 된다…"내년 4월 출산 예정"
- SDA 측, 엔플라잉 유회승 무대 취소 사과 "현장 상황 지연 이유, 가수·팬·시청자께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