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추석인사인데 한복 안 입고 보름달 합성…MZ력 무엇

황혜진 2024. 9. 17.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유쾌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9월 17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모두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잠도 많이 자고 '나이스'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며 'Nice Guy'를 응용한 인사말을 건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추석 당일인 17일 정오 팀 공식 SNS를 통해 'MZ력' 넘치는 명절 인사 사진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왼쪽부터 태산, 운학, 명재현, 리우, 이한, 성호/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유쾌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한복 착용 대신 보름달을 합성한 사진에서 이들 특유의 'MZ력'이 돋보인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9월 17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모두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잠도 많이 자고 ‘나이스’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며 ‘Nice Guy’를 응용한 인사말을 건넸다.

이어 “보름달을 보면서 원도어(ONEDOOR.팬덤명)가 하는 모든 일이 다 잘 되게 해달라고 빌겠다”며 “‘Nice Guy’는 듣는 분들께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는 곡이다. 명절에 가족과 다같이 듣기 좋고 고향 오고 갈 때 차 안에서 듣기 좋으니 많이 들어 달라”고 덧붙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추석 당일인 17일 정오 팀 공식 SNS를 통해 ‘MZ력’ 넘치는 명절 인사 사진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커다란 보름달, 감나무, 단풍으로 꾸며진 전통적인 배경 앞에서 재기발랄한 포즈를 취해 유쾌한 분위기를 풍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9일 발매한 미니 3집 ‘19.99’로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75만 9,156장을 달성하며 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전작인 ‘HOW?’ 초동(53만 1,911장) 대비 약 43% 상승한 수치다.

타이틀곡 ‘Nice Guy’는 발매 이후 하루도 빠짐없이 멜론 일간 차트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17일 오전 9시 기준 인스타그램의 ‘릴스 인기 상승 오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원과 음반 모두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