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누가 BMW 사나” 벤츠 AMG E 53 출격 예고

2025년에 출시될 메르세데스-AMG E 53 하이브리드가 주목받고 있다. 이 모델은 3.0리터 직렬 6 기통 터보 엔진과 120kW 전기 모터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해 총 577마력의 강력한 출력과 553lb-ft의 토크를 발휘한다. 이를 통해 0-60 mph 가속을 3.9초 만에 달성하는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동시에 하이브리드 시스템 덕분에 뛰어난 연비도 확보했다. 도심 연비는 54 MPGe, 고속도로 연비는 65 MPGe로 기존 내연기관 모델 대비 월등한 효율성을 보여준다. 순수 전기 주행 거리도 42마일에 이르러 실용적인 친환경 주행이 가능하다.

최근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이 모델에 애프터마켓 휠과 전통적인 테일라이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기존 20인치 스태거드 휠보다 큰 22인치 휠을 장착했고, LED 테일라이트 대신 더 전통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차량의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지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메르세데스-AMG E 53 하이브리드는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연비 효율성, 그리고 다양한 튜닝 가능성을 갖춘 모델이다. 가상 디자인을 통해 드러난 매력적인 스타일링은 이 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