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양민혁은 누구?' 2025 팀K리그, '쿠팡플레이 영플레이어' 팬 투표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나서는 팀 K리그에 합류할 쿠팡플레이 영플레이어 선발 팬 투표가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투표는 K리그1 12개 구단이 제출한 자구단 소속 22세 이하(U-22) 선수 12명의 후보들을 대상으로 팬 투표를 거쳐 K리그를 대표할 차세대 스타 1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중 팬들의 선택을 받은 1명의 선수가 '쿠플영플' 자격으로 팀 K리그 소속으로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출전할 자격을 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투표는 K리그1 12개 구단이 제출한 자구단 소속 22세 이하(U-22) 선수 12명의 후보들을 대상으로 팬 투표를 거쳐 K리그를 대표할 차세대 스타 1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토트넘 홋스퍼과의 경기에서는 당시 강원FC 소속이었던 양민혁이 선발되어 그라운드를 누볐다.
올해 후보는 신민하(강원), 정지훈(광주), 이승원(김천), 정재상(대구), 이준규(대전), 황도윤(서울), 이현용(수원FC), 채현우(안양), 윤재석(울산), 공시현(전북), 김준하(제주), 한현서(포항)다. 이 중 팬들의 선택을 받은 1명의 선수가 '쿠플영플' 자격으로 팀 K리그 소속으로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출전할 자격을 얻는다.
투표 방법은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매일 낮 12시 게시되는 스토리 링크를 통해 응원하는 선수를 선택하면 된다. 기간은 23일부터 30일까지이며 쿠팡 ID당 1일 1회, 최대 3명까지 투표할 수 있다.
한편,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맞붙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는 7월 3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은 25일부터 선예매, 27일부터 일반예매가 쿠팡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김종민 신혼여행..신지 “빽가랑 저도 결혼해 부부 동반 여행 바람”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2번 백혈병 투병' 최성원, 수척하지만 건강해진 모습..완치 후 근황
- 포미닛 허가윤, 친오빠 유품 정리하며 오열 "일만 하다 갑자기 떠나, 내 삶도 변해"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대량 출혈..."살인사건 현장 같았다"
- 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월급을 달라고 해야준다고? 그게 임금체불' 역풍 조짐[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