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내 인기 채널 '짧은 대본' '치즈필름' 등의 웹드라마에 출연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뷰 이상을 기록, 1020 유저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신인 배우 정예서는 웹드라마 '내 남사친을 사랑하는 여자'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 '평범하지만 특별하게' 등에 출연했으며 이 가운데 주연 한하늘 역을 맡았던 '평범하지만 특별하게'는 860만 뷰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1996년생인 정예서는 연세대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제60회 간호사 시험에도 합격했습니다. 정예서는 "한창 열심히 공부를 하면서 학교 생활을 즐기고 있는 와중에 제가 원래 꿈을 가지고 온 그 전공에서 그 꿈이 이 과(간호학과)에서는 사실상 이루기 힘든 꿈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렇다고 또다시 편입을 할 수도 없고 아니면 전과를 할 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 하나? 이 생각을 하다가 그럼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걸 한번 생각해 보자, 생각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런 와중에 마음속에서 어릴 때부터 해보고 싶었던 연기라는 게 갑자기 생각이 나기 시작했다. 일단 학원을 다녀보자 생각을 해서 학원을 끊게 됐고 제가 3학년 올라가면서 (연기) 학원도 등록해서 다녀봤다. 학원에 다니다 보니까 너무 즐거웠다. 약간 저를 알아가는 느낌이었다. 수업을 듣고 집에 가서 숙제를 하는 순간들이 다 즐거웠다"라고 했습니다.

또 "제가 실습도 해야 되고 숙제도 해야 되고 알바도 해야 되고 과외도 해야 되고 의료봉사(연합동아리) 활동도 틈틈이 나가야 되고 그리고 여름에는 의료 해외봉사도 다녀오고... 이런 거 다 챙기려고 하니까 시간이 없었다. 그래도 그걸 다 챙기면서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정예서는 드라마 '학교 2021' '비밀의 남자' '그 남자의 기억법'을 통해 얼굴을 비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특히 '학교 2021'에서는 극 중 진지원(조이현 분)의 곁에 머무르며 그를 항상 응원해 주고 걱정해 주는 친구 이효주 역으로 등장,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습니다.

정예서는 하이쿠키, 닥터 차정숙, 닥터 슬럼프, 수지맞은 우리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