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한혜진의 드레스룩을 살펴보겠다.

##해변가 캐주얼 스포티룩
한혜진이 바다를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라벤더 컬러 크롭 탑과 오렌지 톤 쇼츠를 매치한 스포티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있다. 검은 캡과 화이트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준 이 스타일링은 여름 바캉스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건강미 넘치는 모델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프레피 스쿨룩의 현대적 해석
한혜진이 체크 패턴 가디건과 플리츠 스커트를 활용한 스쿨룩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 셔츠와 넥타이로 클래식함을 더하고, 니하이 삭스와 로퍼로 완성한 이 룩은 전통적인 프레피 스타일에 모던한 감각을 더해 세련된 스쿨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시크한 올블랙 이브닝 드레스
한혜진이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미디 드레스로 우아한 이브닝 룩을 완성하고 있다. 골드 버튼 디테일과 블랙 스타킹, 포인티드 토 힐로 마무리한 이 스타일링은 클래식한 시크함 속에서도 모던한 세련미를 발산하며, 격식 있는 행사에 완벽한 드레스 코드를 제안하고 있다.

##로맨틱 시스루 원피스 룩
한혜진이 핑크 톤의 시스루 셔츠 드레스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비비드한 핑크 스트랩 샌들로 포인트를 준 이 스타일링은 여성스러운 시스루 소재와 대담한 컬러 매치로 봄철 데이트 룩의 완벽한 레퍼런스를 제시하며, 모델 특유의 세련된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라면을 건강하게 섭취하는 방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한혜진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라면을 연 3회만 섭취한다고 밝히며 특별한 섭취법을 소개했다.
한혜진은 라면을 먹을 때 수프를 반만 사용하고 밥은 절대 말아먹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그는 "당연히 다 먹는다. 한 봉지는 솔직히 조금 모자라다"라며 양은 충분히 섭취하되 조리법에 변화를 준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방법이 주목받는 이유는 라면의 높은 나트륨 함량 때문이다. 세계보건기구가 권고하는 하루 나트륨 섭취량은 2000㎎인데 라면 한 봉지에는 1800㎎이 들어있어 거의 하루 권장량에 달한다. 수프를 절반만 사용하면 나트륨 섭취량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건강 전문가들은 건면 선택이나 면을 70% 정도 익힌 후 물을 갈아 끓이는 방법으로 기름 함량을 줄일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또한 나트륨 배출을 돕는 채소를 함께 넣거나, 닭가슴살이나 계란을 먼저 섭취한 후 라면을 먹는 거꾸로 식사법도 혈당 상승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