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연하♥’ 조세호 “고소공포증 있지만 용산구 신혼집 31층”(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가 신혼집이 31층이라고 밝혔다.
특히 조세호는 "저는 원래 고소공포증이 없었는데, 번지점프대 위에 올라가서 고소공포증이 생겼다"며 번지점프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냈다.
이에 문세윤은 "집은 몇 층 사냐"고 물었고, 조세호는 "31층. 그건 괜찮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세호는 최근 9살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을 앞두고 용산구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로 이사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조세호가 신혼집이 31층이라고 밝혔다.
9월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하계 MT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본인들은 물론, 스태프 팀들의 스페셜 야식을 걸고 탁구 맞대결을 펼쳤다. 멤버들의 탁구 대결이 의외로 박진감 넘치게 진행되면서 각 팀을 응원하는 스태프들의 얼굴색도 시시각각 바뀌었다.
대결이 끝난 후 멤버들과 스태프들은 승자, 패자 할 것 없이 사이 좋게 치킨 파티를 즐겨 훈훈함을 안겼다.
다음 날 멤버들은 번지점프와 등산을 놓고 복불복에 임했다. 특히 조세호는 "저는 원래 고소공포증이 없었는데, 번지점프대 위에 올라가서 고소공포증이 생겼다"며 번지점프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냈다.
이에 문세윤은 "집은 몇 층 사냐"고 물었고, 조세호는 "31층. 그건 괜찮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세호는 최근 9살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을 앞두고 용산구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로 이사를 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