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중부CC 최종 인수 완료 기념, 비전 선포식 개최

2025년 8월 30일, 더 시에나 서울CC(구,중부CC)에서 중부컨트리클럽(이하 중부CC) 최종 인수 완료를 기념한 ‘더 시에나 그룹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며, ‘더 시에나 서울CC’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행사는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과 주요 경영진, 중부CC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더 시에나 그룹의 중장기 비전과 핵심 전략, 더 시에나 서울CC(구,중부CC)의 향후 운영 계획, 새로운 이름 ‘더 시에나 서울CC’로서의 리브랜딩 방향이 선언됐다.
이날 비전 선포식은 더 시에나 그룹 소개 및 영상 시청, 내빈 축사, 비전 선포, 중부CC 임직원과의 상견례 순서로 진행됐다.
더 시에나 그룹은 이번 인수를 통해 중부CC를 ‘더 시에나 서울CC’라는 새로운 이름 아래 수도권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리브랜딩 할 것이며, 골프 산업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중부CC는 수도권과 인접한 입지와 뛰어난 명품 코스, 그리고 기존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시설 재정비와 서비스 고도화 작업에 들어간다. 더 시에나 서울컨트리클럽은 기존 중부CC의 강점이었던 코스 설계와 수도권 접근성을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클럽하우스 내부와 라커룸, 레스토랑, 조경, 편의시설 등 전반적인 리노베이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신동휴 더 시에나 그룹 회장은 “중부CC 인수는 단순한 골프장 확보가 아니라, 더 시에나 그룹이 지향하는 프리미엄 골프 문화의 완성을 의미한다. 앞으로 중부CC는 ‘더 시에나 서울CC’라는 새로운 이름 아래, 고객 중심의 고품격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상징적인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최종 인수 완료된 중부CC는 8월 30일부터 ‘더 시에나 서울 컨트리클럽’ 이라는 새 이름으로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 운영된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은 이번 서울권 골프장 운영을 계기로 전국 골프·휴양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