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벌써 봄 준비! 화사하게 스타일 바꾼 모던 시크의 봄 데일리룩

바바패션, 영캐주얼 'JJ지고트' 손나은과 함께한 2024년 봄 컬렉션 공개 '화제 만발'

배우 손나은이 모던 시크의 봄 데일리룩으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손나은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의 2024년 봄 캠페인 테마인 ‘CATCH THE EYE’를 통해 모던하면서도 로우시크한 룩킹을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에서 손나은은 믹스 텍스쳐의 크롭 트위드 재킷과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은은한 펄감의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트위드 셋업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특히 메탈사 믹스의 체크 베스트와 A라인 롱 스커트를 매치한 룩은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제이제이지고트만의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데님 셔츠를 레이어링한 트렌치코트는 탈부착 가능한 카라 디테일을 포인트로 간절기부터 봄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에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한편, 손나은은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대행사'에 출연했다.

또 차기작으로 새 드라마 '멜로 하우스'를 선택했다. '멜로 하우스'는 불완전한 인간들이 가족으로 만나 완전한 사랑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지진희와 부녀지간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