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억원대 자산가와 3개월만 초고속 결혼한 탑배우

1000억원대 자산가와 3개월만 초고속 결혼한 탑배우





배우 김희애 님은 1990년대에 엄청난 사랑을 받은 탑배우죠. 김희애 님은 '한국의 빌게이츠'로 불린 한글과 컴퓨터 창립자인 이찬진 님과 결혼했는데요.








김희애 님은 이찬진 님과의 연애 시절 이야기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첫 만남에는 남편의 첫인상이 그렇게 좋지 않았다고 해요. 비 오는 날이었는데, 남편의 구두 밑창이 떨어져 있었고 마룻바닥에 젖은 양말 자국이 남아 있었고, 패션 스타일도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이찬진 님이 컴퓨터를 전혀 다를 줄 모르는 김희애 님에게 '이메일'을 가르쳐줬고 이메일을 주고받으면서 그때부터 마음의 문을 열었다고 해요.







어느 날, 김희애 님은 "한 번은 메일을 보내고 몇 시간 후에야 답장이 왔는데 정말 짧게 왔다"며, 간단명료한 게 남편의 습관이었는데 김희애 님은 그 모습이 샤프하고 멋있게 느껴졌다고 해요.







결국 둘은 3개월만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되었죠. 이찬진 님은 당시 200억 원대 재산에서 현재는 1000억 원 이상의 자산이 있고 밝혀 다시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1000억 원대 자산가와 3개월만 초고속 결혼한 탑배우 김희애 님의 이야기였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