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안세하 '학폭 의혹'에 주우재만 '대략 난감'…"솔직히 너도 알잖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세하가 과거 학교폭력(학폭) 가해자였다는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방송인 겸 모델 주우재에게도 불똥이 튄 분위기다.
자신이 안세하의 중학교 동창이라며, 안세하의 학폭 의혹을 제기한 A씨가 남긴 폭로글에는 "나 안재욱(안세하 본명) 1년 후배인데, 눈 마주쳤다고 바로 복부 가격하더라. 아직도 안 잊혀진다. 그 당시 남산중 애들은 알지. 유명한 일진이었음. 솔직히 우재야, 너도 알잖아"라는 댓글이 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안세하가 과거 학교폭력(학폭) 가해자였다는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방송인 겸 모델 주우재에게도 불똥이 튄 분위기다.
자신이 안세하의 중학교 동창이라며, 안세하의 학폭 의혹을 제기한 A씨가 남긴 폭로글에는 "나 안재욱(안세하 본명) 1년 후배인데, 눈 마주쳤다고 바로 복부 가격하더라. 아직도 안 잊혀진다. 그 당시 남산중 애들은 알지. 유명한 일진이었음. 솔직히 우재야, 너도 알잖아"라는 댓글이 달렸다.
또 "우재는 지금보다 말랐다", "새까맣고 안경 끼고 모범생이었다", "우재는 착했다", "지금보다 더 조용했다"는 등 내용의 댓글도 이어졌다.
주우재는 안세하가 다녔던 중학교 동문이다. 다만 주우재와 안세하 모두 1986년생이지만, 안세하가 1월생이라는 점에서 한 학년 더 선배일 것으로 추정된다. 안세하가 학폭 가해 의혹으로 구설에 오른 상황에서 주우재가 뜻밖에 거론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A씨는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세하가 벽에 깨진 큰 유리 조각을 집어 들고는 나의 배를 콕콕 쑤시며 위협했고 일진 무리 중 하나랑 원하지도 않는 싸움을 했다"라는 글로 안세하의 학폭 가해를 주장했다.
해당 게시글에는 A씨 주장을 뒷받침하는 정황들이 담긴 댓글이 줄줄이 이어져, 안세하를 둘러싼 학폭 가해 의혹은 일파만파 커졌다.
그러나 안세하 측은 이번 학폭 논란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안세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해당 게시글에 게재된 폭력사실이 사실무근의 허위사실이라는 점을 명확히 하며 이와 관련된 조속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맞섰다.
이어 "허위게시글에 대하여는 발견 즉시 경찰서에 진정서를 제출하여 조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허위로 글을 게시한 당사자에 대하여 법률대리인(이엔티 법률사무소 강진석 변호사)을 선임하여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고소 등 추가적인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법적 대응을 시사하고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인터뷰③] '엄친아'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하늘 "강원래와 바람난 전 여친, 이미 지난 과거…이제 감정 없다"
- 김성령, 성인용품 방문 판매원 됐다..“♥남편과 뜨밤 보내기” (정숙한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