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 된 박수홍♥김다예 “보통의 행복 누리려 어려운 길 돌아온 남편에 큰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년의 기다림 끝에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부모가 됐다.
김다예는 15일 자신의 채널에 출산의 기쁜 소식을 사진과 함께 전했다.
그는 "10월14일 전복이가 지구에 도착했어요. 시험관 임신, 출산, 일년반 동안 옆에서 잘 보살펴주고 사랑해준 남편에게 너무 고맙고 건강하게 태어나준 전복이에게도 너무 너무 감사해요"라며 인사했다.
개인 유튜브채널로 임신과정과 출산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3년의 기다림 끝에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부모가 됐다.
김다예는 15일 자신의 채널에 출산의 기쁜 소식을 사진과 함께 전했다. 그는 “10월14일 전복이가 지구에 도착했어요. 시험관 임신, 출산, 일년반 동안 옆에서 잘 보살펴주고 사랑해준 남편에게 너무 고맙고 건강하게 태어나준 전복이에게도 너무 너무 감사해요”라며 인사했다.
이어 “응원해주시고 순산 기원해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 전해드립니다. 보통의 행복을 누리기 위해 어려운 길 돌고 돌아온 남편에게 큰 선물해준 것 같아서 뿌듯하고 기뻐요. 이제 행복만해다홍”이라며 기쁨을 전했다.
두 사람은 신생아실 앞에서 다정하게 아기를 바라보며 웃음 짓고 있다. 딸을 내려다보는 박수홍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 전복이(태명)는 정수리 인사로 세상에 첫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2021년 결혼한 두 사람은 시험관시술로 올초 임신 소식을 전했다. 개인 유튜브채널로 임신과정과 출산을 공개했다.
당초 10월10일에 제왕절개를 예정했지만, 10월14일 출산했다. 출산의 과정은 오는 20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담길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11세 연하 여자친구 최초 공개…“똑똑해보여” 감탄(미우새)
- 이상아, 26년전 이혼 전남편 김한석 저격 “잘못 꿴 첫단추, 유책배우자는 너”
- 유명 연예인 아내 A씨, LG그룹 사위 윤관 BRV 대표에게 10년간 10억 지원받은 이유는?
- 신정환, 졸음운전 차량 충돌사고로 병원행 “터널도 고속도로도 무섭네”
- 추사랑, 유토 매력에 푹 빠졌다…딸 바보 추성훈도 “멋있다” 칭찬한 이유는?
- 초아, 자궁경부암 수술 고백 “33살 암 진담, 대학병원 다섯 군데 돌아다녔다”
- 박수홍♥김다예, 10일 제왕절개로 딸 출산 “42주 꽉 채워 만난 전복이”
- BTS 지민, ‘불법도박’ 이진호 피해자였다 “1억 차용증 쓰고 대여”
- 반려견의 죽음 서장훈도 울렸다 “이별의 아픔 절절하게 느껴져”
- 황정음, 이혼소송 중 연애? “변호사에 물어봤더니 문제 없다더라” 쏘쿨한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