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메이슨 최근 근황 공개되자.. 부모, 엄마, 아빠 얼굴 재조명 (+문메이든, 문메이빈)
문메이슨 최근 근황 공개되자.. 부모, 엄마, 아빠 얼굴 재조명 (+문메이든, 문메이빈)
과거 아역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던 문메이슨과 그의 형제들이 최근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문메이슨을 포함한 문메이빈, 문메이든 삼 형제의 근황이 전해지면서, 이들 가족에 대한 관심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문메이슨 최근 근황
최근 배우 류진의 아내가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류진의 두 아들 찬형, 찬호와 함께 문메이슨 삼형제의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이들은 어릴 때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훌쩍 자란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문메이슨은 올해 한국 나이로 18세가 되었으며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형제인 문메이빈과 문메이든 역시 작은 얼굴과 큰 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미래의 배우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류진의 아내는 이 사진을 공개하며 "반가워. 좋은 인연. 뜻깊은 시간. 폭염. 사람 바글바글. 그럼에도 방학은 역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다음엔 캐나다에서 만나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음을 전했습니다.
문메이슨, 문메이든, 문메이빈, 문메이린
문메이슨의 최근 근황은 ENA의 새 토요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을 통해 더욱 자세히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7년 만에 한국 예능에 복귀한 문메이슨의 모습을 담아내며, 그의 고등학생다운 모습과 또래 친구와의 로맨틱한 순간들을 보여줍니다.
특히 문메이슨은 교복을 입고 등장해 한 여학생과의 데이트 장면을 연출하며 "한국에 온 이유 중 하나가 너야. 보고 싶어서"라는 로맨틱한 멘트를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농구장, 꽃밭 등에서 펼쳐진 데이트 장면과 슬쩍 나오는 은밀한 스킨십은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안겨주며, 청춘 드라마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한여름 밤,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밤바다에서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은 그림 같은 투샷을 연출하며, 이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문메이슨과 그의 형제들뿐만 아니라, 32개월 된 막내 여동생 문메이린의 모습도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문메이슨 가족은 캐나다에서 학업에 집중하며 지내왔지만, 이번 방송을 통해 한국에서의 다양한 도전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의 한국 여행기와 함께, 폭풍 성장한 모습이 다시 한번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ENA의 새 토요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은 오는 9월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며, 오랜만에 돌아온 문메이슨의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아이들의 이야기가 담길 예정입니다.
문메이슨 부모, 엄마, 아빠 재조명
문메이슨은 대한민국의 아역 배우로 캐나다 출신의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대한민국과 캐나다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인 한국인 어머니의 이름은 문미원이며, 캐나다인 아버지는 제임스 무어하우스입니다.
두 사람은 첫째 문메이슨, 둘째 문메이빈, 셋째 문메이든 세 아들을 슬하에 두고 있으며 2021년 늦둥이 딸 문메이린을 출산했습니다.
한편 문메이슨 4남매는 한국어는 물론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까지 할 줄 안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