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깨알 홍보 “사랑해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아파트(APT.)'를 깨알 홍보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로제가 브루노 마스에게 한국말로 "'아파트(APT.)' 많이 사랑해주세요"를 가르치는 모습이 담겼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웃음을 터트리는가 하면 손하트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전날 듀엣곡 '아파트(APT.)'를 발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제는 19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APT.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로제가 브루노 마스에게 한국말로 “‘아파트(APT.)’ 많이 사랑해주세요”를 가르치는 모습이 담겼다.
브루노 마스는 로제를 따라 한국말로 인사를 건넸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웃음을 터트리는가 하면 손하트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수영은 “‘타란투애쥬세요’든 ‘사란해쥬새요’든 뭐든 오빠가 그렇다면 그런 거예요. 네”라며 브루노 마스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누리꾼들 역시 “그냥 사랑스러워! 너희 둘 다 질릴 수가 없어” “너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전날 듀엣곡 ‘아파트(APT.)’를 발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다리미 패밀리’ 김영옥 박인환 한밤중 수상한 행동...무슨 일? - 스타투데이
- 강성훈, 22년 만에 드림콘서트 출격 - 스타투데이
- 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1위 찍었다 - 스타투데이
- ‘미우새’ 김종국 “온라인 쇼핑 경험 無, 생필품 집들이 선물로 충분” - 스타투데이
- ‘이친자’ 한석규 딸 채원빈, 수상한 행적 이유 밝혀진다 - 스타투데이
- 에스파 카리나, 비현실적 미모 - 스타투데이
- 박보검, 훈훈 비주얼 - 스타투데이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재영, 박신혜 죽일까 ‘충격 예고’ - 스타투데이
- 세븐틴, 미니 12집 300만장 돌파...올해 최단 기록 - 스타투데이
- 제니, ‘만트라’ 1위에 감격...“모두 사랑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