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된 아들 목 '휘청'"… 성매매 의혹 최민환, 과거 시구 재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생활 중 성매매 업소 출입 의혹에 휩싸인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의 과거 프로야구 시구 영상이 재조명됐다.
최민환과 그의 전처 율희는 2019년 6월 대전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LG트윈스 경기에 각자 시구·시타자로 나섰다.
최민환은 2018년 율희와 결혼에 슬하에 아들 한 명, 쌍둥이 딸을 뒀다.
앞서 지난 24일 율희는 유튜브를 통해 최민환이 성매매 업소를 다녔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민환과 그의 전처 율희는 2019년 6월 대전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LG트윈스 경기에 각자 시구·시타자로 나섰다.
당시 최민환은 아기 띠를 차고 이제 막 돌 된 아들을 안은 채 공을 던졌다.
문제는 여기서 발생했다. 공을 힘껏 던지는 과정에서 아들의 목이 크게 흔들린 것이다. 심지어 시구 연습 중에도 아기 띠를 착용하지 않고 아들을 안아 논란이 일었던 바 있다.
시구 이후 '위험했다'는 지적이 나오자 최민환은 "시구 과정에서 아기가 위험할 수도 있던 상황을 만들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최민환은 2018년 율희와 결혼에 슬하에 아들 한 명, 쌍둥이 딸을 뒀다. 결혼 5년 만인 지난해 12월 이혼 절차를 밟았다.
앞서 지난 24일 율희는 유튜브를 통해 최민환이 성매매 업소를 다녔다고 폭로했다. 현재 서울 강남경찰서는 성매매처벌법 등 협의로 최민환과 알선자에 대해 내사 중이다.
유찬우 기자 threeyu3@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감한 허리 노출… 에스파 윈터, 슬랜더 몸매의 정석 - 머니S
- 마네킹 몸매 실사판?… 클라라, 마카오 빛낸 여신 - 머니S
- "아슬아슬한 엉밑살"… 제니, 섹시한 보디라인 '아찔' - 머니S
- "현실판 인어공주?"… 레드벨벳 조이, 살짝 드러난 볼륨감 - 머니S
- 장원영, 청순 매력 발산… 사랑스러운 겨울 소녀 - 머니S
- 고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애틋한 고부 관계 재조명 - 머니S
- 강아지랑 놀아주다 '쿵'… 방향 못 틀어 3층서 추락해 숨져 - 머니S
- '이홍기 역풍' 최민환, 성매매 은어도 사용했다? - 머니S
- KT, 자회사 전출 신청 올해 말까지 연장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