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여왕 현영, 교육부터 패션까지 완벽한 라이프스타일
방송계와 금융업계를 넘나들며 ‘재테크 여왕’으로 불리는 방송인 현영이 최근 자녀 교육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그녀는 투자, 부동산, 쇼핑몰 운영,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인 삶을 실천하며 대표적인 ‘리치맘’으로 자리 잡고 있다.
자녀 교육을 위한 송도 거주…국제학교 선택
현영은 자녀 교육을 위해 인천 송도로 이주했다.
그녀의 자녀들이 다니는 채드윅 국제학교는 상위 1% 학생들만 입학할 수 있는 명문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과정을 수료할 경우 1인당 교육비가 약 6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많은 연예인 자녀들이 이 학교를 선택하면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패션도 남다른 감각
현영은 재테크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자랑한다.
그녀는 쇼핑몰 CEO로 활동할 정도로 스타일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활용한 세련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편안한 무드의 화이트 셋업에 진주 목걸이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샤넬 22 스몰 핸드백(유광 카프스킨, 골드 메탈)을 매치하여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가방의 가격은 약 8,220,000원으로, 그녀의 세련된 감각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와이드 팬츠와 셀린느 미디엄 트리옹프 벨트(토뤼옹 가죽, ₩930,000)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보여준다.
완벽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현영
현영은 성공적인 투자 감각뿐만 아니라 확고한 교육 철학과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며 워킹맘들의 롤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그녀의 리치맘 라이프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으며, 교육과 패션, 재테크까지 완벽하게 조화된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