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류진, 스타일 VS 매력 발산…블랙 VS 화이트 완벽 소화

있지 류진이 서로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으로 대조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셀카로 담긴 그녀의 모습은 팬들 사이에서 “흑 VS 백의 정석”이라는 반응을 이끌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있지 류진 인스타그램

블랙 스타일은 과감한 코르셋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톱으로 연출됐다. 앞면의 지퍼와 양옆 레이스업 장식이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하며, 실버 후프 이어링과 체인 팔찌로 엣지를 더했다. 긴 스트레이트 헤어는 블랙 톱과 조화를 이루며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사진=있지 류진 인스타그램

반면 화이트 스타일은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느껴졌다. 하이넥 지퍼 디자인의 피트된 톱으로 깔끔하고 스포츠 무드를 강조했고, 손등까지 덮는 소매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류진의 윙크와 함께한 장난스러운 표정은 화이트 룩의 경쾌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팬들은 “류진은 뭐든 찰떡”, “흑백 다 소화하는 천상 아이돌” 등의 감탄을 쏟아냈다. 두 룩 모두 심플한 액세서리 매치가 돋보였으며,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으로 참고하기 좋다.

류진처럼 블랙 코르셋 톱으로 섹시하게, 또는 화이트 피트 톱으로 스포티하게 기분에 따라 스타일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류진 #류진패션 #류진블랙룩 #류진화이트룩 #코르셋탑 #피트톱코디 #흑백룩 #스타일대결 #시크룩 #스포티룩 #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