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억 청약' 당첨됐는데 부산 오션뷰 집 매입한 이시언, 알고 보니...

배우 이시언이 부산에 오션뷰 집을 매입했다고 합니다.

그는 앞서 주택 청약으로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내 집 마련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시언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출처 : 나 혼자 산다

그는 지난 2019년 1월 한 방송에서 오랜 자취 끝에 청약에 당첨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한혜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시언이 당첨된 아파트의 분양가는 당시 6억 원가량이었으나, 집값이 큰 폭으로 오르며 지난 2021년 기준 실거래가가 17억 원대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그야말로 '청약 로또'에 당첨된 이시언이 이번에는 오션뷰 집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한혜진'

지난 9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한혜진, 기안84, 이시언, 허성태의 부산 여행기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이시언은 자신이 어렸을 적 살았던 집으로 이들을 데리고 갔는데요.

그는 "할매"라고 반갑게 외치며 집으로 들어가 "약 3년 전 할머니가 돌아가신 뒤 해당 집을 매입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가족 소유로 매입한 해당 집은 그의 할머니가 사용하신 물건이 고스란히 남아있었죠.

출처 :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은 "내가 여기서 꿈을 키웠다"면서 추억에 빠졌습니다.

이시언의 고향 집은 지난 2016년 '나 혼자 산다'에서 가족들이 모여 김장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해 시청자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나혼산에서 봤었던 집이네요~ 어린 시절이 생각나요", "김장하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할매 소리에 눈물이 왈칵"라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